728x90
반응형

 

 

스시라

 

 

위치: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20 아이에스센트럴타워 3층 318호
(창곡동 509-2)
전화: 031-755-1579
영업시간: 12:00 - 21:30
Break Time: 14:3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런치: 60,000원
디너: 120,000원

 


 

캐치테이블을 통해 스시라 런치 오마카세를 예약했다.

 

위례에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건물도 신식이었고
주차도 편했고
가게 내부도 깔끔했다.

 

 

시작은 튀긴 파랑 오징어가 들어간
계란찜이었다.
파랑 오징어랑 계란이 정말 잘 어울렸다.
파를 튀겨서 그런지
더욱 맛이 좋았다.

 

 

문어도 완전 내스타일이었다.

 

 

광어와 지느러미다.
소금과 와사비를 살짝 찍어먹으니 최고였다.

 

 

본격적으로 초밥이 나왔다.
시작은 참돔이었다.

 

 

전갱이었다.

 

 

저갱이 다음에 빗살무늬 오징어도 나왔는데
왜 사진을 안찍었을까...ㅠ

 

참치 뱃살이 나왔는데
진짜 정말 입에서 녹았다.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이었다.

 

 

아귀간을 김에 싸서 주셨는데
비린맛 하나없이
너무너무 고소했다.

 

 

잿방어에 유자로 상큼함을 더했는데
조화가 잘 이루어졌다.

 

 

조개 된장국이 나왔다.
깔끔하고 개운하게 마셨다.

 

 

삼치스시다.

 

 

단새우가 싱싱하고 통통해서
식감이 매우 좋았다.

 

 

삼치 된장구이인데
정말 고소했고
같이 나온 밑반찬들도 맘에들었다.

 

 

가리비 관자 비린내 땜시
사실 별로 안좋아하는데
신선해서 비린내가 별로 안나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
식감은 말해뭐해,

 

 

고등어 초밥인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

 

 

참치 간장절임인데
여기는 참치 맛집인듯 하다.

 

 

내가 좋아하는 청어!

 

 

이제 슬슬 배부른뎅
요물조물 또 맛난걸 만드셨다.
김 안에 우니를 포함해서
참 알차게 채워주셨다.

 

 

장어는 언제나 옳다.

 

 

김밥으로 단백하게 마무리를 했다.

 

 

정말 배불렀는데 우동과 디저트도 있었다.

 

 

다 먹고나니
배불러서 숨쉬기 힘들었다.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
가성비가 너무 좋았다.

나한테는 간이 살짝 쎄서
먹고 나서 물을 많이 찾게 되었는데
그래도 다시 가고 싶으 곳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