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시모루

 

 

 

 

위치: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 1089 신동아 파밀리에 B1 스시모루

(천호동 447-17)

전화: 02-471-1717

영업시간: 11:30 - 22:00

Break Time: 매주 일요일

 


 

친구들과 다 같이 오마카세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5개월 된 애기 2명까지 포함해서

총 7명,

스시모루에서 애기 데리고 와도 된다고 하셔서

바로 예약했다.

인원이 7명이다보니 우리끼리만 먹을 수 있도록

다른 손님들은 안받으셨다.

 

우리끼리만 먹는 김에

기존 런치가격 55,000원에 금액 살짝 추가해서

금액 추가만큼 구성을 추가해주실수 있는지 여쭤봤는데

흔쾌히 해주겠다고 하셨다.

 

 

내부 공간이 좁지 않아서

유모차 두개가 잘 들어갔다.

 

처음에는 유모차에 누워서 시작한 울아가

 

우리 7명 앉고도

옆으로 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는데

우리 땜에 손님 더 못받으신거 아닌가

걱정은 조금 되었다..

 

 

찹쌀 쌀과자?가 올라가서

더 맛있는 계란찜이었다.

계란찜 안에 참돔도 들어서

더 맛있었다.

 

 

참다랑어다.

 

 

고성 성게알에 진도 전복이 나왔다.

성게알을 왕많이 주셨고

너무 신선했다.

 

 

초밥의 시작은 참돔이었다.

 

 

오도로인데

와사비 듬뿍듬뿍 발라서 먹었다.

입에서 녹아서 없어졌다.

 

 

새우와 성게알 조합인데

이건 맛 없을 수 없는 조합니다.

 

 

줄무늬 전갱이다.

 

 

참돔 뱃살인데

살짝 익혀주셨다.

 

 

장국을 주셨는데

밥 말아먹고 싶은 맛이었다.

 

 

무늬 오징어인데

성게알을 감싸고 있었다!!!!!

성게알을 또 주시다니..???

레몬향까지 살짝 가미되어

최고였다!!!!!

 

 

게르치인데

마늘을 쪄서 올려주셨다.

 

 

여수 삼치에 트러플 향을 가미해주셨는데

진짜 최고였다!!

트러플이 어울릴까 싶은 조합이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다!!!

 

 

강원도 고흥 가리비인데

자연산이라서 그런지 엄청 컸다.

비린내가 이렇게 안날 수 있을까 싶었다.

여기 가리비 먹으니 다른 곳 가리비는 못먹지 않을까 싶었다.

 

 

오븐에 구운 제주 은갈치였는데

너무 감동이었다ㅠㅠ

 

 

거대한걸 만들고 계셨다..

 

 

조합이 너무 좋았던..

입에서 조화가 너무 잘 되서

감동받았다.

 

 

후식은 메론을 주셨다.

 

 

거의 두시간에 걸쳐 먹은 것 같다.

중간에 아가들이 울고불고 해서

남편이 안고 먹었다.

중간에 애기 맘마도 먹였다.

 

사장님께서 애기와 우리 상황 봐가면서

천천히 주신 것 같다.

덕분에 우리도 애기 달래느라

먹이느라

정신없고 조급할 수 있는 상황을

여유롭게 넘길 수 있었다.

 

사장님 덕분에 애기 데리고 오마카세도 다 먹어봤다.

 

맛에서도 감동인데

사장님 덕분에 더더더 맛있고

감동적인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한 달 만에 또 가려고 또 예약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