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출산 전에 외식하고 싶고
노키즈존도 가고싶고 했는데,,
코로나 땜에 집 밖에 못나가서 너무 답답했다.

 

외식 못하고
카페 못가는 대신
집에서 딸기파티를 하기로 했다.

 

취미로 베이킹을 시작한 동생이
마들렌이랑, 파운드 케이크랑, 푸딩이랑, 스콘이랑 등등
만들어서 가지고 왔다.

 

딸기 세 팩을 사서
동생이 만들어온 빵 위에 생크림과 함께
장식했다.

 

동생이 만들어온 발바닥 모양 마들렌

 

동생이 챙겨온 과일청을 이용해서
에이드도 만드니
그럴 듯한 딸기파티 분위기가 났다.

 

사진은 제부님 작품

 

원 없이 딸기랑
밀가루를 먹은 것 같다.

 

 

동생이 집에서 챙겨온
디저트 트레이도 넘나 이쁘고
분위기 있었다.
(내가 한건 암것도 없어보이넹..ㅋㅋ)

 

1층 샌드위치

 

2층 케이크

 

꼭대기 푸딩 등

 

폭탄이 된 부엌과도 같이 한 컷 남겨주셨다.

 

 

내 부족한 사진실력으로
아이폰으로도 한 컷 남겨보았다.

 

 

딸기 파티는
다음날 아침까지 계속되었다.

 

 

출산전,
만족스러운 딸기파티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