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생신 때 드시고 싶으신게 있는지 여쭤보았다.

양갈비가 드시고 싶다고 하셨다!!

 

 

코로나 때문에 식당가기 어려운 상황이라

집에서 양갈비를 해야 하는데

이게 가능한건지 싶었다.

그래도 드시고 싶다고 하시니

도전해 보기로 했다.

 

코스트코에서 양갈비 사다가

제부가 직접 하나하나 다듬으셨다.

지방을 잘라내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르셨다.

후라이팬에 굽는데 기름이 왕창 나왔다.

 

그래도 맛도 모양새도 그럴듯해서 다행이었다.

 

 

엄마 생일 상차림 메뉴는!

양갈비, 전복술찜, 샐러드, 미역국, 밑반찬이었다.

 양갈비와 전복술찜은 첫 도전이었는데

요리왕 동생부부가

성공적으로 해줘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양갈비도 집에서 해먹으니

주방 바닥에 기름 파티가 열렸지만

맛있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전복 술찜은

동생이 내장 소스를 만들때

솔직히 비쥬얼이 좀...

애매해서 불안한 눈으로 지켜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1차를 끝내고

동생이 만든 케이크로 2차를 진행했다.

 

 

참 동생네 부부는 요리 능력자 들이다.

 

케이크도 안주도 맛있게 만든 동생

 

무엇보다 엄마가 정말 좋아하셔서

다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