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애기 손수건 빨래하기 전에

세탁기 청소를 한번 하기로 했다.

업체를 부를까 하다가

세탁조 클리너를 구매했다.

 

애기꺼 세탁은 미니워시를 이용할 예정인데,

청소하는 김에 어른들꺼 세탁할

드럼 세탁기도 같이 청소하기로 했다.

 


 

드럼세탁기 청소

 

 

세탁조 안에 세탁조 클리너 버블 워시를 부었다.

 

 

통살균 코스를 눌러서 돌렸다.

 

 

통세척이 끝난 다음에

고무패킹(개스킷) 부분을 젖은 수건으로 닦아냈다.

 

 

문짝도 한번 닦아주고

세제통도 빼서 세척했다.

 

 

세제통을 뺸 부분도 물티슈로 한번 닦아냈다.

가루 세제를 사용했어서 그런지

찌꺼기가....많이 있었다...

이런 세탁기로 그동안 빨래를 했었다니ㅠㅠㅠ!

 

 

배수필터도 빼서 청소해줬다.

 

 

반응형

 

미니워시 청소

 

세탁조 클리너 버블워시는 미니워시 청소하기엔

세제 양이 많아보여서

액체로 되어있는 세제를 별도로 구매해서 청소했다.

버블워시보다는 락스냄새가 좀 더 나는 것 같았다.

 

 

세탁기 바닥에 뿌려주고 통살균 코스를 눌렀다.

 

 

통세척이 끝나고 먼지거름망을 떼어내서 청소했다.

 

 

세제투입구도 분리해서 닦아줬다.

 

 

외관과 고무패킹은 젖은 수건으로 닦아줬다.

 

 

락스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헹굼 코스 한번 더 해줬다.

 

이제 손수건 빨래만 하면 된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