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3개월 전 쯤 더블라썸에서 만삭촬영을 예약했다.

헤어메이크업은 더블라썸과 제휴중인 우현증메르시로 예약했다.

 

예약날부터 준비물도 꼼꼼히 알려주시고

궁금한 사항도 친절하게 답변 해주셔서 좋았다.

 

만삭촬영 예약일이 다가와서 또 한번 연락 주셨다.

준비물을 다시 한 번 상기시켜주셨고

원하는 느낌의 사진이 있는지 물어보셨다.

그리고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드레스 중 마음에 드는 드레스를 골라보라고 사진을 보내주셨다.

드레스 종류가 30가지 정도 되는 것 같았다.

 

코로나 때문에 마지막까지도 찍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 많았지만

촬영하시는 분들도 그렇고

헤어메이크업 하시는 분들도 그렇고

3차 접종까지 완료하셨다고 하셨다.

나도 가기 전에 PCR 검사 음성 확인서를 받았다.

 

정말.. 코로나..

시르다...

 


 

우현증 메르시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26길 50

(논현동 35-7 우현증메르시 뷰티하우스)

전화: 02-546-7740

블로그: https://blog.naver.com/grace_woo

 

우현증메르시 공식 블로그 : 네이버 블로그

우현증메르시 뷰티하우스 공식블로그 대표☎ 02-546-7740 웨딩☎ 02-546-7745 · MAKE UP · HAIR · NAIL · WEDDING · BEAUTY CLASS 카카오톡 문의 ID : musicwoo

blog.naver.com

 


 

헤어메이크업 예약이 8시였다.

평일에 남편이랑 휴가내고

일찍일어나서 메이크업을 받으러가니

5년전 웨딩촬영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 그랬다.

 

 

아침 8시라서 그런지 우리밖에 없었다.

 

 

헤어부터 받았다.

열심히 고데기 해주시는데

흰머리가 보였다.....

흰머리라니!!!

 

 

하ㅠㅠ

뽑아달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차올랐지만 참았다...

(집오자마자 남편한테 뽑아달라고 했다...)

머리하고 메이크업실로 갔다.

 

 

5년전으로 돌아간다면

여기서 헤어메이크업을 받았을꺼다..

 

5년전에는 찾아보고 알아보는게 귀찮아서

그냥 대충 선택했었는데...

지금 다시 돌아간다면

엄청 열심히 찾아보고

스드메 결정했을 것 같다...

 

여튼 약 2시간 동안 헤어메이크업을 받고

오전 10시에 스튜디오로 출발했다.

 


 

더블라썸

 

 

위치: 서울 종로구 대학로12길 22 아트포레스트 4층

(서울 종로구 동숭동 1-66 아트포레스트 4층)

전화: 010-8462-3388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an_yoo/

웹사이트: http://www.theblossom.co.kr/

 

the BLOSSOM

더블라썸

theblossom.co.kr

반응형

 


 

만삭촬영을 위해 카톡으로 보내주신 준비물들과 애착인형, 입체초음파 사진을 챙겼다.

(근데!!! 둘다 결혼반지도 안끼고 갔다...ㅠㅠ)

 

 

깔끔한 느낌의 스튜디오였다.

 

 

악세서리, 키높이 신발, 보타이도 준비되어 있었다.

 

 

부케도 종류가 다양했다.

 

 

포즈도 세심하게 잡아주시고

머리 모양, 악세서리도 한번 바꿔주시고

드레스 모양도 계속 잡아주셔서 좋았다.

뭔가 헬퍼비 따로 드려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었다.

 

어색했지만 어색하지 않게 찍어주셨다.

간만에 결혼 준비하던 때 생각도 떠올랐다.

 

원본은 사진 찍은 바로 다음날 보내주셨다.

10장 고르면 보정해서 다시 보내준다고 하셨다.

보정본 받기까지는 40일 정도 걸린다고 하셨다.

그래서 보정본은 아직 못받았다.

보정본 너무 궁금.....

 

드레스로 갈아입는 사이에

요렇게 애착인형과 입체초음파사진도 찍어주셨나보다.

찍어주신지도 몰랐는데

너무 감사했다.

 

 

뭔가 웨딩촬영 느낌..?

 

!보정본 아님 주의!

 

가능하면 돌촬영도 여기서 하고 싶었다.

빨리 보정본을 보고싶다~~ㅎㅎ

 

 

 

++

보정본을 받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