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케아 광명점에 가서 구경도 하고

육아용품, 출산용품 쇼핑을 하기로 했다.

 

나중에 애기 방을 꾸며주기 위해서 선반, 서랍장도

유심히 구경했다.

 

 

트로파스트인데 바구니는

별도로 구매해야 했다.

 

 

아기침대는 물려받아서 이미 있지만

예뻐서 한 번 더 본 이케아 아기침대!

 

 

299000원이었다.

매트리스는 별도!

 

 

아기침대 옆쪽으로

트롤리랑 기저귀 갈이대가 디피되어 있었는데

넘나 생생하게 꾸며놓았다.

 

 

서랍장은 당장 구매할 건 아니지만

유심히 봤다.

다른 제품들이랑도 비교해 볼 예정이다.

 

 

주니어 장도 있었다.

 

 

흰색도 깔끔하니 이뻤는데,

아들이 맘에 안들어하려나?

싶었다.

 

 

코스트코 인형은

감촉이 정말 좋은데

가격도 착해서 탐났다.

 

반응형

 

일단 트롤리 큰거를 바구니에 담았다.

색상은 흰색으로 했다.

 

 

가격은 34900원이었다.

 

 

트롤리 위에 덮는 도마(획스마 도마)도 같이 구매해버렸다.

도마는 12900원이었다.

 

 

수납함 24x17은

한 개에 2900원이어서

4개 구매했다.

 

 

물려받은 기저귀 갈이대와 같이 사용할

매트와 매트 커버를 샀다.

처음에는 베드라로 구매했느데

우리 기저귀 갈이대와 안맞았다....

 

 

이케아는 교환, 환불 가능기간이

365일 이내라서

여유를 가지고 교환하러 갈 수 있었지만

쇠뿔도 단김에 빼라고

바로 가서 솃삼 매트리스와 커버로 교환해왔다.

 

이렇게 같이 쓰는거였다...(출처: https://www.ikea.com/kr/ko/p/skoetsam-cover-for-babycare-mat-blueberry-patterned-white-30444779/)

 

매트리스는 9900원이었고

커버는 6900원이었다.

커버는 두개를 구매했다.

 

 

솃삼은 바람을 불어넣어서 사용하는 거였다.

일단 바람 불어넣지 않은 상태에서

기저귀 갈이대 위에 올려서 사이즈를 봤다.

잘 맞는 것 같다.

 

 

기저귀 갈이대 매트리스 커버는

무늬는 마음에 안들지만

선택지가 이거 두개 밖에 없었으므로

그냥 샀다.

 

 

기저귀 교환매트도 9900이라서 구매했다.

 

 

범퍼 패드도 있었는데

집에있는 아기 침대와 사이즈가 안맞아서

넘어갔다.

 

 

유아용 매트리스 커버도

집에 있는 아기 침대 매트리스 커버랑

사이즈가 안맞아서 패스

 

 

당장은 필요없지만

미리 구매해놓고 싶어서

아기옷용 옷걸이도 구매했다.

원목 옷걸이 5개에 4900원이었다.

 

 

아기 손수건이나 양말 말릴때 사용할

프레사도 구매했다.

4900원이었다.

 

 

온습도계가 없는데

눈에 띄어서 구매했다.

9900원이었다.

 

 

나름 정확한 것 같다.

 

[결혼, 임신] - 출산 준비:: 르젠 숨시내 가열식 가습기 구매 후기

 

출산 준비:: 르젠 숨시내 가열식 가습기 구매 후기

가습기 청소가 부담되어서 그동안 가습기 구매를 미뤘었다. 근데 애기가 태어나면 이 건조한 환경이 걱정되서 공부를 많이 하고 구매하기로 했다. 먼저 가습기 종류에 대해 공부했다. 가습기의

ttottoro.tistory.com

 

소케르비트 수납함이 한개에 1500원이어서

두개 구매했다.

 

 

집에와서 바로 트롤리를 조립해보았다.

 

 

애기꺼 이것저것 하나씩 구매하다보니

방이 점점 창고가 되어가고 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