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치진

 

 

위치: 제주 서귀포시 대청로 37 안채 101호

(제주 서귀포시 강정동 208-5 안채 101호)

전화: 0507-1321-1105

영업시간: 17:00 - 21:00

(주말 및 공휴일) 12:00 - 21:00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yichijin_jeju/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서 찾아간 곳이다.

 

 

2명이라서 그런지 바 테이블로 안내 받았다.

 

 

맛집이라고는 들었으나 뭘 시켜야 되는지는 자세히 보지 않아서 살짝 당황했지만,

모듬 세트 메뉴를 주문했다.

 

 

밑반찬(자차이, 양배추)만 집어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사장님이 시키는 대로 청양고추는 간장에 담궈놓고 기다렸다.

 

 

자차이를 조금씩 집어먹는 사이 사장님께서 불판과 고기를 세팅하셨다.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는 시스템이었다.

 

 

사장님께서 고기를 구우시는 사이 앞에 놓여진 양고기 맛있게 먹는 법을 정독했다.

읽고나서 마늘밥을 주문하고 나중에 양고기를 추가주문하기로 했다.

 

 

다 익은 고기는 앞에 놔주신다.

 

 

마늘 밥도 나왔다.

 

 

맛있게 먹을일만 남았다!!

와사비에 찍어 먹기도 하고, 소금에 찍어먹기도 하고, 간장+청양고추랑 먹기도 하고, 마늘밥과 함께 김에 싸먹기도 했다.

 

 

양고기 특유의 꾸린내가 심하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양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왜 양고기를 좋아하는지 이제야 알 것같았다.

 

배불렀지만 라면도 맛보고 싶어서 라면까지 주문했다.

 

 

고기 육수가 정말 제대로였다.

 

엄무니가 양고기를 좋아하셔서

나중에 제주도 가면 꼭 한 번 가보시라고 추천해 드렸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