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문스타골프연습장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서로 16 하우스디스마트밸리 SB 190호

(경기 하남시 풍산동 490-2 하우스디스마트밸리 SB 190호)

운영시간: 06:00 - 24:00

(주말, 공휴일) 10:00 - 20:00

매주 넷째주 일요일 휴무

전화: 0507-1340-7345

 


 

 

 

이사하고 어디로 골프연습장을 다녀야 하나 알아보다가

결정한 곳이다.

(시설만 보기전에 가격적인 면을 보고 선택한 곳이다.)

 

 

지은지 얼마 안된 건물에 들어선 것인지

'새느낌' 뿜뿜이었다.

 

지금 프로모션 중이라 골프연습장 이용을 결제하면 헬스장 이용도 같이 할 수 있었다.

골프 이용연습장 비용 자체도 우리가 그 전에 다녔던 것 보다 많이 저렴했다.

 

카카오 골프라니 너무 귀여워서 맘에 쏙들었다.

 

 

근데 막상 이용해보니 그전에 이용했던 GDR에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 살짝 불편한 느낌이 있었다.

 

 

그리고 문스타 골프연습장 자체가 타석이 많지 않고 대기 공간이 좁은 것도 조금 단점이다.

타석 뒤로 왔다갔다 지나다니는 통로도 좁은데 거기다가 사물함도 있어서 더 좁다.

 

그 전에 다녔던 곳은 타석마다 미니 선풍기가 있었는데 여기는 없다.

내 채를 구매하기 전에 연습장에 있는 채를 빌려서 사용했었는데 여기는 그런게 있는지 모르겠다.

(없는 것 같은 느낌이기는 하다..)

 

카운터가 비어있는 경우가 많아서 헬스장에 딸려있는 카운터 가서 물어보는데 뭔가 타석잡는 것이 아직 익숙하지 않다.

그 전에는 카운터에서 항상 사람이 지키고 있고 대기 공간에 앉아있으면 빈 좌석 날때마다 들어온 순서대로 쏙쏙 바로바로 넣어줬는데 여기는 대기공간도 좁아서 난민이 되는대다가 내가 알아서 시간 보고있다가 (예를 들어 7번 타석 7분 남으셨어요라고 정보들으면) 들어가는건가? 맞나? 약간 헷갈리고 7분간을 난민이 되어 서성인다는게 좀...

 

또 시간을 넣어주시는데 그전에는 내가 카드를 찍어서 그 때부터 1시간, 1시간 반 시작되었는데

여기서는 카운터에서 시간을 넣어주는건지 난 타석에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이미 5분, 10분이 지나가 있고 그런적도 있었다.

 

물론 아직 시스템이 익숙해지는 것에 시간이 필요한 것일 수도 있다.

 

내부에도 골프백 캐비넷이 있는데 복도에도 캐비넷 한가득 있다.

 


 

헬스장도 '새거' 느낌이다.

탈의실이 너무 깔끔하고 필요한게 다 갖춰져 있어서 좋았다.

 

샴푸랑 바디워시, 비누도 구비되어있다.

 

 

캐비넷마다 옷걸이가 낭낭하게 들어있다.

 

 

트레이너도 많은 것 같았다.

 

 

전면에 거울들이 있고 운동 기구들이 거울을 보고 있어서 운동할 때 자세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좋다.

 

 

옷이랑 수건 대여도 해준다.

 

 

우리는 골프연습과 헬스만 하는데 요가 등등 다른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어서 한 곳에서 여러 운동을 할 수 있다는게 좋은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