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일본 여행을 취소했는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반지만들기!!

 


 

에클라바치

 

 

지도 크게 보기
2019.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75길 26 가당빌딩 2층

(서울 강남구 청담동 99-3)

전화: 02-3444-0339

영업시간: 10:00 - 20:00

웹사이트: http://www.eclatbaci.com/

 

에클라바치

청담예물 샵, 청담동 결혼예물, 1캐럿 다이아반지, 결혼반지, 웨딩밴드, 프로포즈반지, 예물커플링

www.eclatbaci.com

https://www.instagram.com/eclatbaci_officia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우리가 찾아간

에클라바치는 결혼예물샵으로

유명한 곳이다.

우리가 있는 동안에도

예비부부들이 많이 다녀갔다.

 

 

커피를 가져다 주셔서

커피마시는 동안

예비 부부들이 직접 수기로 작성한

후기 책을 봤다.

 

 

사장님께서 오셔서

예물샵 구석구석을 소개시켜 주셨다.

결혼 예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쥬얼리를 취급하고 있었다.

모두 다 직접 디자인 하신 제품들이라고 했다.

이전에 드라마 미스티에서 김남주가 하고 있던

그 "브로치"도 여기에서 디자인 한 제품이었다.

 

 

그리고 모두 진짜 보석들이었다.

(큐빅이 아니었다.)

너무 예쁜 것들이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했다.

다음 커플링은 여기서 할테다ㅠㅠ

 

 

 

 

사장님께서 직접 쓰시는

공방으로 이동했다.

여기 사장님께서는 기술자이시면서

사장님이시라

넘나 멋있다ㅠㅠ

 

 

우리는 초보라 어쩔수 없이 사장님이 많이 도와줘야 한다고

그냥 이런것도 있구나,

좋은 경험으로 생각하고 가시라고 했는데!!!

그것치고 우리 엄청 많이 했닼ㅋㅋㅋ

 

 

불로 녹여도 보고

망치로 다듬어도보고

사포로 갈아도보고

!!!!

 

 

반지에 이름새기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었다.

 

 

아무리 연습해도

더 늘것 같지가 않아서

바로 실전으로 들어갔다.

 

 

O가 밑으로 내려갔다...

 

 

남편이는 너무 살짝 새겨서

나중에는 글자가 많이

지워졌다.

그래도 우리의 땀과 손때가 뭍은 반지라

넘나 애정이 가는것!ㅠㅠ

 

 

 

 

우리는 그저 일본 여행 취소 이벤트로

반지만들기를 배웠을 뿐이었는데,

사장님께서는 팔찌도 선물로 주시고ㅠ

내가 원래 하고 갔던 반지도

폴리싱 해주시고!!!ㅠㅠ

정말정말 감사했다!

(애국자이신가...?)

좋은 경험에

좋은 선물까지 받고

즐거웠던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