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한 송이씩 꺾어와서 집 화병에 꽂아 둘 생각으로 독일 장미 헤르초긴 크리스티나를 심기로 했다.

노지월동도 가능하다고 해서 인터넷에서 주문했다.

 

https://smartstore.naver.com/ariartss/products/5139960980? 

 

꽃을 자주 오래 볼 수 있는 독일 사계 정원 장미로 풍성하고 화려한 예쁜 옥상 정원, 화단 가꾸기

반려 식물로 찐 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택배기사가 뒤집어서 놓는 바람에 가지가 몇개 꺾여버렸다.

꺾여버린 가지들이 조금 안타깝지만 그래도 푸릇푸릇 튼튼한 아이들로 보내주셔서 좋았다.

 

해가 잘 드는 곳을 골라서 깊게 구멍을 냈다.

 

 

심을때는 비료와 흙을 거의 반반 섞어주고

장미 심은 곳 주변을 발로 꽉꽉 밟아 공기층이 없도록 해줬다.

다 심고나서 물도 흠뻑 주었다.

 

 

꽃과 꽃봉우리 있는 녀석들을 보내주셔서 꽃을 바로 볼 수 있다는게 좋았다.

 

 

잘 자라게찌...?

 

 


 

심고 나서 한 달 정도 후 진드기가 잔뜩 생겨서 약을 한 번 쳐줬다.

꽃은 피고지고를 반복 했다.

밖에서 볼때 보다 집안에 화병에 놓고 볼때가 더 이쁜 장미였다.

 

 

꽃 송이에 비해 모가지가 약해서 축축 쳐지는게 좀 아쉬웠다.

더 건강하게 키우는 방법을 연구해야 할 것 같았다.

 

꽃봉우리 상태인 아이들도 화병에 꽂아놓으면 꽃이 이뿌게 피는 것이 너무 대견했다.

 


 

심고 나서 두달이 지났다.

꽃은 피고 지고 아주 잘한다!

 

 

활짝 핀 아이들은 꺾어다가 꽃병에 꽂아 놓았다.

 

 

너무너무 이뿌당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