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꽃꽂이 원데이 클래스를 가고싶어서 벼르고 있다가

기분 전환삼아 하루 연차내고 다녀왔다.

안양 꽃집 고백플레르에!!!

 


고백플레르

위치: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13

(안양동 458-1)

전화: 031-466-1195

영업시간: (토) 13:00 - 21:00

(일) 11:00 - 15:00

(월-금) 13:00 - 21:00

예약건 오전 픽업가능

웹사이트: http://www.instagram.com/_goback.fleur_

 

안양꽃집 고백플레르 | 플로리스트 고은희(@_goback.fleur_)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팔로워 8,688명, 팔로잉 869명, 게시물 3,037개 - 안양꽃집 고백플레르 | 플로리스트 고은희(@_goback.fleur_)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http://storefarm.naver.com/gobackfleur

 

고백플레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꽃과 함께하는 가장 감성적인 공간

smartstore.naver.com

지도 크게 보기
2019.4.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내가 신청한 클래스는

용돈 박스 만들기~

 

이전에 혼자 집에서 만들어본적 있었는데

그 때 꼭 배워서 다시 해보리라고 결심했었었다.

 

고백플레르는 샘여성병원 바로 옆에 있다.

조심스럽게 문을 열었는데

진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예뻐서 급 행복해졌다!!

(예쁜거 보면 행복해지는 1인)

진짜 어떻게 이렇게 예쁠수 있지ㅠㅠ

인테리어 하나하나 안이쁜데가 없었다.

꽃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둘러보는 재미가 있었다.

여기는 클래스 뿐만 아니라 직접 꽃다발 등 판매도 하는데

구매욕구를 마구 불러일으키는 비쥬얼이었다.

드라이플라워도 너무 예쁘게 진열되어 있었다.

선인장도 이렇게 이쁠수 있나ㅠㅠ

소품이랑 어우러져서

구매욕구 뿜뿜이었다...

원데이 클래스로 온건데

꽃구경에 빠졌었다..

미리 원데이 클래스 예약을 했어서 꽃이 준비되어 있었다.

오늘의 꽃! 딱 봐도 종류가 다양하고

예.뻤.따!!!!

앞치마도 주셔서

앞치마도 걸쳤는데

앞치마도 귀엽다ㅠㅠ

안양에 예쁜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고백플레르로 모이시기를...

오늘의 꽃을 칠판에 적어주시고

하나하나 설명을 해주셨다.

사장님께서

친절친절 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신다!

용돈 박스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상자도 준비해주신다.

꽃에 따라서

어떻게 손질해야하는지부터

주의사항

하나하나 세세하게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선생님의 설명이 끝난 후

직접 해보는 시간!

이론은 잘 배웠는데

미적감각이 좀 떨어져서

중간중간 선생님 찬스를 썼다~

드디어 완성~!

한 번 만 더 해보면

정말 더 잘할 수 있을것 같다!!!

종이봉투에 넣어주셔서 들고 이동하기 쉽고

선물할 때도 좋을 것 같았다.

이제 곧 어버이날이 다가오는데

용돈 박스 만들어서

용돈 (또는 선물)과 함께 드리면

직접 만들었다는 것이 의미있고

진짜 좋은 어버이날 선물이 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