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육아휴직을 시작한 남편!

내가 퇴근한 이후나, 주말에

자유시간 동안 골프레슨을 받고싶다고 했다.

 

집 근처 골프장 8군데 정도를 알아본 것 같다.

남편은 일단 가격보다도

본인에게 맞는 프로님,

시설을 먼저 중요하게 보고싶다고 했다.

 

그리고 그렇게 직접 방문해서 상담 받고 결정한 곳이 바로

"준골프 아카데미"였다.

 

 


 

준골프 아카데미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남로 99 413호

(망월동 1121)

전화: 1833-2915

영업시간: 평일 07:00 - 23:00

주말 09:00 - 19:00

 


 

준골프 아카데미의 경우,

프로님께 직접 레슨을 받아보고 결정할 수 있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포인트 체험레슨 30분과 연습타석 1시간을

비용 2만원을 지불하여 예약할 수 있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40359411?c=14159035.1236946,4517585.4943559,13,0,0,0,dh&placePath=%2Fhome%3Fentry=plt 

 

네이버 지도

하남시 망월동

map.naver.com

 

30분의 레슨으로 남편은 준골프 아카데미로 결정해서

다니고 있다.

레슨은 원장님께 받고 있다.

타석이 많지 않아서 연습 못가는 날이 많으면 어쩌나

걱정을 했던 남편이었는데

예약이 정말 잘되는지 맨날 맨날 출근도장 찍고 있어서

나는 너무 황당하다...^^

 


 

울 남편은 매일 매일 연습하고

1주일에 2-3번 정도 레슨을 받는데

골프장 다녀올때마다

너무 좋다고,

나중에 꼭 같이 다니고 싶은 곳이라고

귀에 딱지가 않도록 말해서

너무 궁금해서

나도 구경다녀와봤다.

 


 

산책겸 애기 들쳐메고

남편과 같이 나섰다.

 

 

내가 이전에 다녔던 2곳과 다르게

여기는 프로님께서 원장님(사장님)이시다.

입구 앞에 원장님과 프로님의 이력이 걸려있는데

엄청 화려하시다.

 

 

처음 들어서자마자 든 느낌은

카페같다! 였다.

깔끔하고 밝은 인테리어 였다.

넓은 대기공간 옆으로는

상담하는 공간이 있는 듯 했다.

 

카운터에 직원분이 계서서 피해서 찍은 사진

 

대기 공간 뒤쪽으로는

빌려주는 채도 있고, 간식도 있고

이벤트 안내판도 있었다.

 

 

간식은 아무때나 가져다 먹을 수 있다고 하는데

공 치다가 안맞을 때

하나씩 까서 입에 물고

한템포 쉬어가기 딱 좋겠다고 생각했다.

 

 

퍼팅존도 있었는데

이전에 여기서 퍼팅 이벤트가 열렸었다고 한다.

상품이 정말 어마어마 했다.

1등이 필드 숏게임 레슨 1회였다.

남편은 참가상을 받았다고 한다.

 

 

타석은 모두 7개인데

아주 넓은 타석 4개

조금 넓은 타석 3개가 있다.

 

부지런히 예약하면

아주 넓은 타석에서 연습할 수 있다.

 

아주 넓은 4개 타석

 

나머지 3개 타석도 다른 곳 보다는 넓다.

 

조금 넓은 3개 타석

 

아주 넓은 타석들은

스크린 골프장 수준이었다.

벽으로 다른 타석들과 분리되어 있어서

다른 사람 신경안쓰고 혼자 집중력 있게

연습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사물함도 낭낭하게 구비되어 있었다.

 

 

마침 원장님께서

프라이빗 룸에서 원포인트 레슨 진행중이셨다.

GDR보다 더 면밀하게 분석하는 프로그램인 것 같은데

처음 실력 진단을 위해 사용하시는 듯 했다.

남편도 이 룸에서 원포인트 레슨을 받았고

문제점을 진단 받았다고 한다.

 

 

레슨 덕분에

실력이 빵빵 는다며 너무 만족하고 다니는 울 남편,

레슨 한 달 받고 다녀온 최근 라운딩에서

최소 10타 이상 줄인 실력을 보여주었다.

(그 전에 사실 점수를 계산할 실력이 안되어서

몇타를 줄인건지 정확하게 계산은 못하지만

백돌이를 벗어났다.)

 

가끔 너무 부럽당.

나도 PT 끝나면 골프를 다시 시작해야 할 듯 싶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