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스타에서 데코뷰 커튼 광고를 보고 바로 주문했다.

사진으로 봤을 때 그 태가 마음에 들었는데 쉬폰과 암막커튼 1+1구성인 것도 맘에 들었다.

 

구매 사이트에 있는 가이드를 읽고 4폭을 주문했다.

 

데코뷰 커튼 주문사이트 참고

 

커튼 4폭에 레일까지 하니 거의 24만원이었다.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들어가는건지 배송이 느린것이 단점이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커튼이 도착해서 신나게 달았다.

구매 페이지에서 본 대로 암막커튼은 창문 쪽으로 먼저 달고 쉬폰 커튼을 방쪽으로 달았다.

 

 

커튼 폭만 생각했고 길이는 별로 깊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default로 주문했는데

짧았다....

그래도 댕강한 커튼 밑으로 창문이 빼꼼 내미는게 아니고 벽이 보이니깐 그냥저냥 쓰자고 마음을 먹었다.

그런데 커튼을 다 달고나니 보이는 것들...

 

뭐지 이얼룩...

 

이가 나간 레일

 

이걸 교환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정말 정말 고민을 많이 했다.

진짜 낑낑거리면서 힘들게 달았기 때문이다.

만 하루 고민한것 같다...

그래도 뭐랄까...하자 있는 제품을 정가주고 샀다는게 맘도 아프고 해서 교환신청을 했다...

첨부터 검수를 제대로 해서 멀쩡한 상품을 받았으면 좋았을텐데...

 

 

쉬폰커튼 틈사이로 살짝 보이는 바깥풍경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만족한다.

 

https://www.decoview.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0533&cate_no=7

 

드레시 화이트 쉬폰+암막커튼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ecoview.co.k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