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생이 집들이 선물로 앙플랜트에서 화분을 주문해줬다.

 

https://smartstore.naver.com/saeloptea

 

앙플랜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앙플랜트와 함께 플랜테리어 해보세요. 미세먼지정화식물 그늘에서 잘 자라는 실내 음지식물

smartstore.naver.com

 

 


 

 

 

인터넷에서 화분주문이라니..

정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었다..

어떤 모습으로 배송올지 너무 궁금했었다.

 

 

신문지에 엄청 똘똘 말려왔다.

 

 

포장 풀다가 집이 점점 더러워졌다.

 

 

그와중에 떨어진 이파리가 툭 하고 바닥에 떨어졌다...

 

 

꺾여 있는게 한 개 더 있었다.

 

꺾여있고 떨어져나가 있고

 

 

집은 흙장판이 되었고..

 

 

화분은...말잇못.....

 

 

영양제도 같이 준다고 되어있던데 영양제도 안들어있었다.

일단 이파리 꺾인 것 땜에 동생한테 업체 번호 받아서 연락했다.

후기 남기는 곳에도 이파리 꺾인거 적었는데 새 식물 보내줬다고 답변이 달렸다.

그런데 아무리 기다려도 기다리던 새식물은 오지 않았다...

 

업체에 다시 연락했고 17일만에 새로운 식물을 받을 수 있었다.

기존 받은 화분에다가 옮겨심을 수 있는 새식물을 보내준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다.

(난 교환을 원했으나...우리를 위해 새로운 식물을 보내주는 거라고 했다....)

 

집에서 화분 교체라니...

와후..

 

영양제 못받았다고 따로 말 안했는데 이번에는 영양제도 같이 왔다.

 

일회용 숟가락 꺼내서 돌멩이랑 흙을 퍼냈다...

 

왜 난 이 수고스러움을 겪고 있는가..

어디서 부터 잘 못된 것인가...

 

 

흙 다 퍼내고 새롭게 받은 식물로 교체해서 다시 화분에 옮겨 심었다.

 

 

화분이 생각보다 작고

이파리가 예쁘게 정돈되어 있지 않고(?)

배송중 이파리가 꺾이는 등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그래도 거실 한켠을 자리 잡고 잘 크는 중이다.

아직까지는...

죽이지 않고 열심히 키워봐야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