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식탁을 찾다가 인터넷에서 파세인 리빙 식탁을 발견했는데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른데꺼랑 조금 비교해보다가 바로 샀다.

 

https://smartstore.naver.com/thelineplus

 

파세인 리빙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전국무료배송,10년 품질보증 A/S,파세인은 최고의 세라믹(포셀린)을 유통하는 브랜드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이사 날짜에 맞춰 새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었다.

 

상판은 Made in China, 프레임은 Made in Vietnam

 

설치까지 다 해주시는데 설치후 쓰레기도 다 들고나가 주신다.

의자 발 커버와 벤치의자 방석은 사은품으로 받았다.

 

 

의자 양말은 사은품

 

의자가 앉아보니 생각보다 편했다.

의자가 혼자 달랑 있을 때는 참 귀엽고 디자인도 맘에 들었었다.

 

식탁 조립을 뚝딱뚝딱 해주신다~

 

 

프레임과 밴치 의자는 고목나무인데 내가 주문한 의자(WP301)는 고목나무가 아닌듯 하다.

옆에 놓으니 색이랑 퀄리티 차이가 나서 좀 아쉬웠다.

 

벤치 의자 커버는 사은품~~

 

33평이라 1800사이즈 식탁이 클까바 걱정되면서도 에라모르겠다 하는 마음으로 주문했는데 만족했다.

1600사이즈 주문했으면 아쉬울 뻔했다.

 

 

식탁 상판 무늬와 색이 마음에 쏙 들기는 한데 그릇 부딪치는 소리가 좀 시끄럽게 난다.

 

 

그릇 소리가 안나게 하려면 테이블 매트를 깔아야 하는데 그럼 이쁜 식탁 무늬가 안보이고...

그릇 부딪치는 소리가 약간 소름돋게 나는 부분이 좀 아쉽다...

 

7명 앉아도 문제 없고 8명 앉아도 문제 없음!!

 

식탁이 크고 무늬가 이쁜건 참 맘에 드는데,

의자 프레임 색과 식탁 프레임 색 차이나는 것과

그릇 부딪치는 소리 심한거는 참 아쉬운 부분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