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방 커튼을 뭘로 달지 한참 고민하다가 마리엔젤에서 뜨개 느낌의 커튼을 구매했다.

 

mariangel.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362&cate_no=27

 

레트로 빈티지 뜨개느낌 레이스 가리개 커튼 아이보리

'레트로 빈티지 뜨개느낌 레이스 커튼'<소재>면65 나일론 35<사이즈(cm)>S-가로130*세로150M-가로130*세로180L-가로130*세로230(±5cm의 오차가 발생됩니다. )(단, 나비주름 완성사이즈는 가로 65cm입니다. 기

mariangel.co.kr

 

맞춤제작인데 생각보다 배송이 빨리왔다.

배송오자마자 바로 달았다.

 

커튼 레일이 처음보는 형태라서 살짝 당황했다.

나사로 바로 박는 형태가 아니었다.

 

동봉된 철? 같은걸 먼저 나사로 박은 후 레일을 끼워넣는 형태였다.

 

 

철?을 박는 위치가 틀어지면 레일이 안끼워지기 때문에 일렬로 잘 배치해서 나사를 박는 것이 중요했다.

 

 

나비 주름이면 창문 폭에 1.5를 곱해서 커튼 폭을 계산했어야 했는데 나는 너무 빠듯하게 폭을 계산했다.

 

 

너무 딱! 맞아서 살짝 아쉬웠다.

 

 

길이는 땅에 안끌리도록 딱 맞춰서 240으로 했다.

이전 집에서는 230이 딱 맞았었는데 요즘 집들은 커튼 박스가 깊숙히 들어가 있어서 240은 해야 딱 맞다.

안그러면 땡강 들린다.

 

 

아침에 해가 들어오니 더 예뻤다.

 

 

커튼 모양도 딱 마음에 들었다.

침실을 포근해보이게 만들었다.

 

 

다른 사람들도 놀러와서 보고는 어디서 샀냐며

예쁘다고 칭찬해줬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거라 긴가민가 약간 도박하는 심정으로 했는데

다행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