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2월 초중순, 제주도 여행 비수기여서 그런지 저렴한 호텔들이 정말 많았다. 남편과 나는 3-5만원 사이의 호텔들을 예약했고 그 중 한 곳이 골든튤립 제주 성산 호텔이었다.

 


 

골든튤립 제주 성산 호텔

 

 

지도 크게 보기
2019.12.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31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329-1)

전화: 064-744-7500

홈페이지: http://www.goldentulipjeju.co.kr/

 

골든튤립제주성산호텔

프리미엄스위트 프리미엄과 모던, 엘레강스, 안락함을 원하는 최고의 선택!

www.goldentulipjeju.co.kr

4성급 호텔이라는데 잘 모르겠다..

체크인 시간: 15:00 - 22:00

체크아웃 시간: 11:00

 


 

 

도착하자마자 단점 발견!

주차장이 너무 작아서 만차시 도보 5-10분거리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했다. 우리는 이중주차로 간신히 주차장에 주차했다.

 

 

체크인 하러 로비로 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이다~

 

 

로비에 손님들이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도 있었다.

 

 

비수기라 남는 방이 있었던지? 방을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방이 생각보다 넓어서 너무 좋았다.

 

 

커피 마시려고 했더니 커피포트가 좀 지저분했다ㅠㅠ

 

 

미니바는 따로 없고 생수 두개가 있었다.

 

 

해바라기 샤워기도 있었다.

 

 

조식도 나름 괜찮았다.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기본은 다 있었고 신선해보였다.

 

 

신선한 과일과 야채들이다.

 

 

와플과 크로와상이 있어서 좋았다.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밥과 반찬, 국도 있었다.

 

 

루프탑 수영장도 있다는데 가보지는 않았다.

가격대비 정말 정말 만족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