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가면 꼭 먹어야 하는 음식 중 하나로 꼽히는 흑돼지 갈비를 먹으러 갔다.

 


 

도갈비

 

 

지도 크게 보기
2019.12.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제주 제주시 한라대학로 85

(노형동 759-7)

전화: 064-712-5330

영업시간: 매일 17:00 - 24:00

L.O 22: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웹사이트: http://mobile-site.co.kr/dogalbi/

 

도갈비

 

mobile-site.co.kr

 


 

 

가게 주변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내부가 깔끔했다.

아기 손님들을 위한 의자도 준비되어 있었다.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져서 인지 트리가 꾸며져 있었고 휴지가 양말주머니에 귀엽게 담겨 있었다.

 

 

내부 공간이 낭낭해서 단체 손님도 문제 없을 듯 싶었다.

 

 

가게 한 쪽에 원산지표지판이 크게 붙어있었다.

제주 흑돼지를 먹어봅시다~

 

 

우리는 흑돼지 목살 1과 흑도겹 1을 주문했다.

그리고 공기밥 1을 추가로 주문했다.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써비스다!

 

 

일단 가져다 주신 앞치마를 입었다.

먹을 준비 끝!

 

 

밑반찬을 가져다주셨는데 파무침에서 고소한 향이 가득 풍겼다.

군침이 마구 돌았다.

 

 

샐러드도 있었는데 소스가 골고루 뿌려져 있었다.

 

 

여기 반찬들이 하나같이 깔끔하고 괜찮았다.

 

 

와사비도 같이 주시는데 특제 소스에 와사비를 조금 풀어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다.

 

 

오늘의 주인공, 주문한 고기가 나왔다.

 

 

빛깔 좋다~

 

 

제주 흑돼지하면 빠질 수 없는 멜젓도 나왔다.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그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두꺼운 고기를 안태우고 안에까지 잘 익혀서 구워주신다.

 

 

특제소스에 와사비를 풀었다.

 

 

노릇노릇 익어가는 고기들.

버섯도 주문해서 같이 올렸다.

 

 

공기밥에 딸려나오는 된장찌개가 나왔다.

이 맛있는 된장찌개를 그냥 주시다니 너무 감동이다.

버섯향이 가득한 된장찌개인데 내 취향이었다.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국물이 남달랐다.

 

 

고기와 버섯들도 다 익어갔다.

 

 

멜젓과 같이 먹어도 맛있다.

 

 

특제 소스와 같이먹어도 맛있다.

 

 

쌈싸먹어도 맛있다.

 

 

전체적으로 너무너무 깔끔한 식당이라 대만족이었다.

남편은 다른 일정 포기하고 한 번 더 가자고 했다;

하지만 우리도 계획이 다 있는거니깐, 다음 제주여행 때 또 들르는 것으로 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