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점심부터 고기구워먹고 싶어서 남편이랑 다녀왔다.

 

 

 


 

 

생활생돈

 

지도 크게 보기
2019.11.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서울 구로구 신도림로 7

(신도림동 400-1 금강리빙스텔 119, 120호)

전화: 02-2636-2330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Break Time: 15:00 - 17:00

 


 

 

 

생활생돈은 신도림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집으로 국내산 1등급 암퇘지 삼겹살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외부부터 내부까지 젊고 세련된 감성 물씬이다.

점심 먹으려는 사람들로 곧 북적였다.

 

 

주요 식재료를 국내산만 사용한다고 한다.

 

 

생활 생돈이 맛집인 이유~

1. 국내산 1등급 생돈육

2. 짱짱 불판

3. 히말라야 핑크 소금

이라고 한다~

 

 

우리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등갈비목살김치찜이었다.

등갈비로 김치찜이라니 이름만들어도 맛있을 것 같았다.

 

 

럭키하게도 고기메뉴 주문시 목살등갈비김치찜을 서비스로 준다고 했다.

 

 

기본 반찬들을 세팅해 주셨다.

더 필요한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됐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이 소스다.

특제소스와 함께 버무려진 이 송송 다진파!

집에 데려가고 싶을 정도로 JMT이었따!!

파를 사랑하게 해주는 맛이었다.

 

 

반찬과 쌈채소는 무한리필이 가능했다.

 

 

뚜껑으로 다 덮혀있던 것이 위생적이었다.

 

 

야채들이 냉장고에 들어있었는데 신선한 야채를 맘껏양껏 꺼내먹을 수 있었다.

 

 

셀프바에서 가져온 반찬들로 밥상을 좀 더 채워보았다.

 

 

써비스인 김치찜이 나왔는데 이렇게 푸짐해도 되는건가요ㅠㅠ

 

 

고기가 나왔다.

생고기다!

생고기를 이렇게 얇게 썰 수 있다니.. 첨봤다!

 

 

내가 얇은 고기를 좋아하는 이유!

금방 익기 때문!

금방 익어서 빨리 먹을 수 있기 때문!!!!

 

 

공깃밥과 쥬스를 추가하여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했다.

 

 

상추 위에 고기 얹고 특제 소스에 버무려진 파도 올렸다.

정말정말 맛있다ㅠㅠ

고기랑 잘 어울렸다.

 

 

버섯이랑 마늘도 같이 굽기 시작했다.

 

 

고기는 아예 소스에 담궈서 파랑 같이 먹었다.

너무너무 맛있었다!

 

 

구운 마늘까지 추가하여 쌈싸먹었다.

 

 

김치찜도 정말 맛있었다.

간도 적당하고 무엇보다도 안에 든 고기가 부드럽고 고소했다.

 

 

순식간에 김치찜을 다 비웠다.

 

 

고기를 주문하면 김치찜이 서비스로 나오는게 정말 신의 한수다.

공깃밥 두개 추가해서 먹으면서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되었다.

 

 

 

생활생돈 신도림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