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랜맨에 고등학교 친구를 만났다.

단골집이라며 데려간 닐리파스타앤피자!

과천의 몇 안되는 파스타, 피자 맛집 중 하나라고 했다.

과천정부청사역 바로 앞에 있었다.

 

 

 

 


 

 

닐리 파스타 앤 피자 별양점

 

지도 크게 보기
2019.11.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경기 과천시 별양상가1로 10

(별양동 1-17 과천타워)

전화: 02-507-7998

영업시간: 11:30 - 21:30

주차가능

 

 

 

1층에 신한은행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다.

 

 

피자, 파스타 주문시 마늘빵을 주고 거기다가 음료나 커피(녹차) 중 하나를 무료로 준다고 되어 있었다.

 

 

자리에 앉아서 친구에거 맛있는 메뉴를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고민하더니 다 맛있다고 했다.

 

 

여기 좋은 점은, 대부분의 파스타에 1500원을 추가하여 빠네로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토마토 소스 빠네도 만들 수 있었지만, 그래도 역시 빠네는 크림! 우리는 새우크림 파스타 2인에 빠네빵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그리고 피자가 빠지면 아쉬우니깐 고르곤졸라 포테이토 깔조네를 주문했다.

 

우리가 주문한 피자는 신메뉴였다.

보통 피자와 다르게 약간 만두모양으로 생긴 피자였다.

 

 

커피는 밖에서 마실꺼라서 음료로 주문했다.

피자에 파스타 주문했으니 음료 2잔이 꽁짜!

 

 

마늘빵이 나왔다.

요것도 써비쑤~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다.

마늘향 한가득인 것이 넘나 내 취향이었다.

 

 

주문한 스파게티가 나왔는데 2인분 주문해서 그런지 양이 정말 많았다. 1인분이 13,000원인데 2인분으로 주문 가능하고 19,500원이라서 넘나 이득이다.

 

 

크림이 낭낭하게 들어있는게 너무 맛나보였다. 크림파스타 주문하면 소스가 너무 적어서 떡쳐럼 나오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먹기 전 부터 맛집임을 알 수 있게 했다.

 

 

오동통한 새우가 들어있었다. 오동통한 새우 = 식감최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랐다.

 

 

안을 슬쩍 보니 베이컨과 감자와 함께 치즈가 한가득 들어있었다.

 

 

고르곤졸라 치즈를 한가득 넣으려고 만두 모양인가 봉가. 소스가 적절하게 잘 어울렸다. 야채랑 같이 먹으니 궁합이 맞았다. 깔끔한맛!

 

 

여자 둘이 파스타 2인분, 피자 한 판을 싹싹 다먹었다. 정말 정말 배불렀다!!!!

앞으로 과천 약속 장소는 요기로 정했다!

피자, 파스타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