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월 31일

달의 마지막주 수요일!

"문화의 날"

 

남편이랑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한 편을 보고왔다.

 

원래는 라이온킹을 보고싶었으나,

어찌된 일인지 7시 이전 밖에

상영시간이 없었다.

어쩔수 없이 선택한 "엑시트"

기대는 없었다.

 

편하게 영화를 선택한 이유는

무료로 볼수 있었기 때문이다.

문화의 날은

1인 5,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날이고

내가 가지고 있는 지앤미 삼성카드는

최대 만원까지 할인이 되기 때문에

둘이서 문화의 날에 영화를 보면

"공짜"로 볼 수 있다.

 

서론은 여기까지고

영화이야기를 해보자면

가볍게 볼만 했다.

 

처음에 포스터를 얼핏 보고 윤아랑 조정석이

소방관으로 나오는 영화인가?

했었는데

영화를 보고나서

포스터를 다시보니

쓰레기 봉투였다.

 

신선했다.

산악동호회 였던

조정석과 윤아!

산악동호회에서의 취미활동 경험을

위기상황 탈출에 백분 발휘한다.

 

심각하고 긴박한 상황을

코믹하게 풀어내서

가볍게 볼 수 있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나는

손에 땀이 나는 경험을 했다..

아찔아찔ㅎㅎ

 

영화는 조정석의 원맨쇼에 가까운데

그게 내 맘에 쏙들었다.

연기도 잘하고 잘생기고!!!!!

 

조정석 배우의 팬이라면 꼭 한 번쯤은

보면 좋을 영화임에는 분명하다.

 

윤아도 예쁘고 귀엽고!

 

열연한 배우들 덕분에

시간이 아깝지 않은 영화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