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킬앤하이드 보고싶었는데

때 마침 삼성카드 할인이벤트가 있어서

바로 예매했다.

전 좌석 40% 할인이라니 너무 믿기지 않는 이벤트..

삼성카드님 감사해요.

 

남편이랑 퇴근하고 잠실새내역에서 양꼬치로 저녁을 해결하고

걸어서 잠실역에 위치한 샤롯데씨어터로 갔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잠실동 40-1)

지도 크게 보기
2019.3.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빛나는 샤롯데씨어터를 보니깐 더 설렘 가득!

전광판에 지킬앤하이드 캐스팅 배우님들이 보였다.

우선 인터파크에서 예매한 티켓을 받아야 했다.

7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줄 안서고 바로 티켓을 교환했다.

티켓 교환은 미리 프린트해서 챙겨간 예매확인서로 했다.

오늘의 지킬앤하이드님은 전동석 배우님!!!!!!!!!!!

이전에 남편이랑 프랑켄슈타인도 같이 봤었는데

그때부터 좋아하게 된 배우님이다~

일단 지킬앤하이드 역할을 맡는다는 것 자체가

검증된 배우님이라는 거!

샤롯데 씨어터 2-3층에 위치한

나뚜루와 엔젤리너스 앞에서

커피 마실까 말까, 아이스크림 먹을까 말까 고민을 잠시 했다.

(화장실 걱정으로 결국 암것도 안먹었다..)

앤젤리너스에서 샌드위치도 파는데

저녁을 못먹었다면 여기서 샌드위치를 사먹어도 괜찮았겠다 싶었다.

오페라 글라스 대여 서비스도 있다.

4층에서 하는데

현금으로 3천원에 대여할 수 있다.

대여할 때 신분증 필수다.

우리 자리는 1층 b구역 19열 이었다.

생각보다 가깝다고 느꼈다.

물론 배우의 표정과 분장을 보기는 어려웠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운 자리였다.

 

전동석 배우님 첫소절 부를때부터

너무 소름돋았다....

그리고 연기도 잘하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지킬앤하이드 역할 제대로 완벽하게 소화하셨다ㅠㅠ

게다가 큰 키에서 뿜어져나오는 에너지가

장난아니었다.

 

중간에 20분 화장실 다녀올 시간이 있는데

여자화장실 앞에 줄 잔뜩 서있다..

20분 안에 다녀오기 빠듯할 정도..?

뭐 안마시는게 제일인듯..

 

지금까지 

프랑켄슈타인,

라이온킹,

레미제라블,

캣츠,

드림걸즈 등등

뮤지컬을 봤었는데

 

지킬앤하이드는 꼭꼭꼭 한 번 더 보고싶었다.

다른 배우님들 지킬앤하이드 연기하는 것도 넘나 궁금하고

노래도 좋으므로!

 

8시에 시작해서 10시 45분에 나왔다.

다행이 11시에 (막차 전 버스) 딱 빨간버스를 탑승해서 

편하게 집으로 올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