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팬텀싱어 콘서트를 예매 했는데 2층 맨 뒷자리라 망원경을 구입했다.

망원경 구매도 처음이고 사용도 처음이라 막막했는데 망원경 구매 후기에 콘서트 이야기 많은 제품으로 구매했다.

 

 

나시카 스피릿 20x50 ZCF

 

 

배송이 빨라서 다행이었다.

 

 

일본 제품인거 티를 내듯 상자부터 일본어 가득이었다.

 

 

가방에 예쁘게 담겨있었다.

 

 

렌즈닦이와 넥 스트랩도 같이 들어있었다.

 

 

망원경에는 렌즈 뚜껑이 끼워져 있었다.

 

상자에는 일본어가 가득하더니 크게 붙어있는 made in china 표딱지

 

조작은 간단하다.

초점을 맞추려면 가운데 있는 다이얼을 돌리면 된다.

 

 

양쪽 눈에 시력차이가 있다면 눈쪽 다이얼을 돌려 초점을 맞추면 된다.

 

 

가볍지는 않다.

근데 보겠다는 의지만 있다면 얼마든지, 하루종일이라도 들고 볼 수 있다.

힘들고 무거웠지만 의지를 가지고 3시간 반을 이 망원경으로 봤다.

 

 

가깝게 보이기는 하는데, 뭔가 더 선명하게 보려면 더 비싼 제품을 사야하는 건가 싶었다.

 

저기 멀리 있는 팬텀싱어 글씨

 

망원경으로 본 모습

 

망원경으로 본 팬텀싱어 가면

 

조그마한 조명들

 

망원경으로 본 조명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