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작성자: 시바코기님



관람일 1/10

관람시간 2050~ 2243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롯데시네마 vip 평일 무료 관람권 유효기간이 얼마 남지않아 혼영을 하기로 했어요~

퇴근 후 지친 몸을 끌고 보러가는거라 무거운 분위기의 영화는 부담스럽고..

가볍게 볼 수 있는 영화 없나 찾다 눈에 들어온 것은 주먹왕 랄프2!

주먹왕 랄프 1편을 너무 재밌게 봤던지라 두 번 생각할 것도 없이 바로 예약했지요

콜라 한 잔을 사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관람했습니다.

 



오락실안에서의 얘기였던 1편과 다르게 이번에는 인터넷 세상을 탐험합니다.

더 넓어진 세상만큼 볼거리도 엄청 많았어요!

1편 역시 게임 캐릭터를 살아있는 인물처럼 표현한 것이 재미있었는데,

2편도 인터넷 사이트의 팝업광고 등을 귀찮게 구는 사람으로 의인화 하여 표현하는 등

재미있는 요소가 많았어요.


또 반가운 인물들도 볼 수 있는데요,

디즈니의 애니메이션인 만큼 디즈니 캐릭터가 총 출동합니다.

다만 디즈니 캐릭터를 만나는 과정이 약간 억지스럽다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디즈니 2D 시절을 그리워하는 사람으로서

3D로 표현된 캐릭터들이 신선했지만 아쉬움도 많네요ㅠ

내가 아는 그 캐릭터가 아니야ㅠㅠ


 

전체적으로 볼거리가 많아 재미있었지만

참된 우정에 대한 교훈을 주기 위한 방식이 너무 과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인물들의 행동이 너무 극단적이었고 공감이 되지 않아 약간 불편했던 것 같아요.

영화의 주제를 위해 모든 스토리가 억지로 한 곳을 향하는 느낌..

1편의 감동을 뛰어넘기엔 부족하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 부분에서 약간 눈물이 났는데 눈물이 나고서도 내가 진짜 감동받은건지,

영화가 시키는대로 시키는 타이밍에 눈물이 나온건지..

좀 찝찝한 기분이었어요ㅠ

내가 디즈니 덕후다, 다양한 볼거리를 선호한다 하시는 분이라면

재밌게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참고로 쿠키영상이 두 개 있지만 별 내용이 없었어요ㅠㅠ 기다린 시간 아깝..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