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인덕원역 피부관리 / 인덕원 피부관리

아로마 관리 / 안양 피부관리 / 아로마테라피

플로라스킨케어


결혼 전에 몇 번 받고 결혼 후에도 피부관리를 받으러 청담에 있는 샵으로 다녔었다.

그런데 너무 멀고 귀찮아서 잘 안가게 되었다.


그런데 인덕원에도 피부관리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한 번 가봤다.

인덕원역 3번 출구 바로 앞(샘깊은약국 건물 5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웠다.


위치: 경기도 동안구 흥안대로 528 (타워빌딩 5층)

전화: 031-422-8443

지도 크게 보기
2019.2.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행사를 하고 있었다.

모든 케어 50% 할인 행사 중이고 10회를 예약하면 영화 무료 관람권을 준다고 한다!

오늘따라 기분이 너무 꿀꿀했는데 마사지 받을 생각하면서 버티고 퇴근을 기다렸다.

아로마 오일이 디피되어 있었다.

원장님께서 차를 가져다 주셨다.

차를 마시면서 상담을 진행했다.

피부에 대한 나의 고민(하소연)을 모두 들어주셨다.

내 피부상태는

1. 얼굴에 탄력이 없고

2. 모공이 크고

3. 건조하고

4. 칙칙하고

5. 등등등

이다.

원장님께서 탄산수(탄소+산소+수소)를 사용한 스노우 테라피를 추천해 주셨다.

안쪽에 있는 파우더 룸에서 옷을 갈아입었다.

너무나 깔끔하게 정리된 것이 원장님의 성격을 엿볼수 있었다.

빗이랑 헤어드라이기 등 필수품도 비치되어 있었다.

뜨뜻한 침대에 누워서 관리 시작!

화장을 다 지우고 내 피부상태를 꼼꼼하게 진단해주시는데 정말 쪽집게셨다...

1. 밤에 늦게 자거나 야식을 자주드시나요? - 네 맞아요..

2. 클렌징 어떻게 하시나요? 오일 쓰시면 안좋은 피부타입이세요. - 정말요? (오일써요...)

3. 얼굴 각질관리 하나도 안하시나요? 네 맞아요..


진단이 끝나고, 조언을 많이 해주셨다.

보통 화장품을 판매하기 위한 경우가 많은데 그런게 아니고 그냥 정말 진심에서 우러러 나오는 조언이었다..

반성을 정말 많이했다.

원장님께서 내 피부가 이러이러해서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이러이러하게 한다 하면서 계속 설명해주셨다.

나중에 나 혼자 집에서 할 때도 참고가 되고 무엇보다도 맞춤형 관리를 받는 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기계에 의존하지 않는다는 점이 내 맘에 쏙들었다.

직접 손으로 데콜테랑 등 마시지를 해주시는데 너무너무너무 시원했다..

나보고 어떻게 이상태가 될 때까지 놔두었냐며..

수시로 잘 풀어주라고 말씀해 주셨다.

압력이 괜찮은지 어디 불편한데 없는지 계속 물어봐주셨다ㅠㅠ


이전에 청담에 있는 샵으로 다녔을 때는 기계에 의존하는 느낌이 컸다.

기계와 손 중에 선택한다 하면 손이 훨~~~~씬 시원한 느낌이다.

기계는 그냥 반복적인 움직임? 자극?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데

손은 내 몸에서 어디를 풀어줘야하는지 알고 집중 관리 하는 느낌이다ㅠㅠ

여튼 원장님 덕분에 그 동안 묵힌 피로 + 오늘의 우중충한 기분을 다 날릴 수 있었다.


그 동안 직원이 많고 마사지 샾이 많이 모인 곳 (청담, 강남)이 더 좋을 것이라고 아무 근거없이 생각했었는데

내 생각이 짧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소규모로 관리를 진행하다 보니 무척 조용하고

뭣보다도 원장님께 직접 관리를 받는 이점이 있다.


머리+얼굴+데콜테+등 마사지가 끝나고 마스크 시트를 올려주셨다.

그리고 목과 다리에 베게를 받쳐주셨는데, 그것마져 좋았다.

정확한 부위에 베게를 넣어주셔서 간만에 목이 너무 편했다.

(거북목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데 베게 어디껀지 여쭤보고 싶었다...)


푹쉬고 나니 벌써 마무리 시간..

마무리 마사지+아로마 테라피까지 받고 옷을 갈아입었다.


내 생얼이 만족스러운건 처음이었다....

내 피부도 이렇게 촉촉해 보일수 있구나ㅠㅠ


엄마 생신선물로 해드려야 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