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선릉마사지 / 강남마사지 / 강남타이마사지 / 

커플타이마사지 / 아로마마사지 / 베스트타이마사지 / 태국마사지


남편이랑 커플마사지 받으러 선릉역 7번출구에 위치한 베스트타이 마사지에 다녀왔어요.

베스트타이마사지 선릉점은 선릉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내외에 위치해 있어요.

자가용을 이용한 경우 건물 뒷편과 옆편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한 곳이에요.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93길 10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96-17) 3층

전화: 02-562-5599

지도 크게 보기
2019.3.1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3층으로 올라갔지요.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맘에 들었죠.

저랑 남펴니는 타이마사지를 받기로 했어요.

우선 환복을 하라고 하셨어요.

커플룸에 들어갔더니 옷이 잘 정돈되어있더라구요.

남편이가 후딱 갈아입었어요.

커플룸 안에 라커가 있어서 옷과 귀중품을 더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더라구요.

우선 나와서 발먼저 받으라고 하셨죠.

그 사이 차까지 준비해주셨더라구요!

정말 태국에 온 느낌이었어요.

작년에 푸켓에서 받았던 것과 시스템?이 똑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괜히 ‘베스트타이마사지’가 아닌것 같았어요.

사탕도 놓여있었어요.

발 기초작업이 끝나고 다시 저희 룸으로 돌아갔어요.

본격적인 마사지의 시작이에요!

제집처럼 편안하게 누워있는 남펴니!

마사지 받으러 멀리 태국갈 필요가 없었어요.

심지어 작년 푸켓에서 받았던 마사지보다 더더더 만족스러웠어요!

마사지 잘 못 받으면 오히려 몸에 힘들어가서 더 아픈데 여기는 정말 전문가들이라는 느낌 가득이었어요.

받고나니 발도 시원하고, 다리도 시원하고, 어깨도 시원하고, 손가락도 시원하고, 허벅지도 시원하고, 허리도 시원하고, 팔뚝도 시원하고!!!

평일 낮시간 (10시부터 19)시까지는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정말 합리적인 가격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어요.

오늘 받은 타이 마사지 60분이 3.5만원이라니...

가격마저 너무 감동이에요ㅠㅠ

또 할인 꿀팁하나 더 드리자면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베스트타이를 검색해서 친추하면 매달 할인쿠폰이 나간다고 합니다.

하루종일 책상 앞에 앉아서 컴퓨터 화면 보면서 키보드 두드려서 병걸린 직장인에게 너무 좋을 것 같고

커플마사지로 같이 마사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데이트 코스로도 넘나 딱이에요~

진짜 강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