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년동안 머리 관리 따로 안하던 시바코기님이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머리하고 싶다고 같이가자고 했다!

편하게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예약시간에 맞춰갔다.


켄지스타일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31

전화: 02-3144-7233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웹사이트: http://kenzistyle.co.kr

지도 크게 보기
2019.3.1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상수역 1번출구에서도 도보 10이내이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도 도보 10분 이내에 위치해있다.

홍대 놀이터 옆 아트박스 건물 5층에 있어서 찾기 매우 쉬웠다.

입구부터 세련됐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내가 생각하는 "홍대"라는 느낌과 매우 잘 어울리는 헤어샵이었다.

강아지 모양 쿠션들이 시성강탈~

신중하게 컬러를 고르는 시바코기님~

봄에 맞게 밝은색으로, 그리고 붉은기 없는 것으로 골랐다.

커피와 비스켓, 사탕을 가져다 주셨는데 나의사랑 하리보도 있었다!!!!!

머리 2년 동안 아무것도 안한거 같다며,, 바로 맞추시는 지수 디자이너님..ㅎㅎ

염색을 시작하기 전에 귀에 덮개를 씌어주셨다.

Before 사진!

투톤헤어마냥 위에는 어둡고 아래만 밝다~

어두운 부분부터 염색약을 발라주셨다.

조금 후 아래까지 염색약을 발라주셨다.

의자가 편한지? 졸고 있는 시바코기님..ㅎㅎ

졸고있는데 자세는 꽂꽂하다.

After!!

봄기운이 가득해졌다~!

원하는 색이 나와서 기뻐하는 시바코기님을 보니 나도 좋다~ㅎㅎ

염색만 하러 갔는데 스탭분 머리 보더니 펌도 하고싶다며..

스탭분 머리도 지수 디자이너님이 해주셨다고 하는데 너무 예뻤다!

켄지스타일을 방문하게 된다면 친절하시고 머리 잘 만져주시는 지수 디자이너님 추천!

머리결까지 좋아보인다!!!

분위기 전환 성공적!





banne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