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베조 시부야센터가이점

 

 

 

위치: 일본 〒150-0042 Tokyo, Shibuya City, Udagawacho, 31−2 渋谷 BEAM 6F

영업시간: 11:30 - 22:30

Break Time: 15:00 - 17:00

화요일 휴

구글평점: 4.7

웹사이트: https://nabe-zo.com/pages/store-list/shibuya-center

 

渋谷センター街店

しゃぶしゃぶ・すき焼き専門店『鍋ぞう』の渋谷センター街店のページです。

nabe-zo.com

예약: https://www.tablecheck.com/shops/nabezo-shibuyacenter/reserve?utm_source=google

 

Nabezo Shibuya Center Gai - TableCheck

 

www.tablecheck.com


 

저녁6시에 예약을 안하고 갔더니

2시간 반을 기다려야 한다고 했다.

다른 곳 가도 다 웨이팅이 있을 것 같아서

그냥 기다렸다가 먹기로 했다.

기다리는 동안 바로 앞에 있는 메가돈키호테 쇼핑을 하고 왔더니 시간이 금방 갔다.

직원분이 말씀하신대로 정말 2시간 반 만에 입장 할 수 있었다.

 

 

2인 1냄비 시스템이었다.

우리 테이블은 성인 3명이라 2냄비였다.

2냄비를 각각 다른 스프로 선택할 경우, 추가금이 1인당 220엔씩 붙는다.

 

우리는 나베조 코스로 샤브샤브와 스키야키를 주문했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샐러드바와 고기가 무제한이다.

샐러드바와 고기 퀄리티가 정말 좋아서 가성비 좋다고 느껴질 정도다.

 

 

샐러드바에는 샤브샤브/스키야끼에 넣어먹을 야채부터

후식까지 꽉꽉 채워져 있다.

 

 

야채를 가져온 사이 샤브샤브야/스키야끼 국물이 세팅되어 있었다.

반반 구분되어 있는 냄비를 선택하든 아니면 통 냄비를 선택하든 상관 없이

한 테이블당 두가지 다른 스프를 주문하는 경우에는 무조건 추가금이 발생한다.

 

 

야채를 넣고 끓이기 시작했다.

 

 

고기는 처음 가져다 주는거 다 먹고 계속 소고기로 리필해먹었다.

 

 

취향에 따라 소스테 찍어 먹었다.

 

 

내 입맛에는 스키야끼는 좀 짜고 샤브샤브는 좀 싱거웠는데

둘이 번갈아 먹으니 균형이 맞았다.

 

 

여기 땅콩아이스크림이었는지 인절미아이스크림이었는지가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다.

너무 고급진 맛이어서 질리지 않았다.

고기로 배 다채웠는데 아이스크림도 잔뜩 먹고 터지는 배 간신히 부여잡고 나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