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스다쵸 식당

Sudacho Shokudo Akihabara UDX shop

 

 

 

위치: 일본 〒101-0021 Tokyo, Chiyoda City, Sotokanda, 4 Chome−14, 秋葉原UDXビルAKIBA-ICHI3F 1号

 

구글평점: 3.8점

웹사이트: https://sudatyosyokudouudx.owst.jp/

 

須田町食堂 (すだちょうしょくどう) 秋葉原UDX店

秋葉原の洋食、須田町食堂 (すだちょうしょくどう) 秋葉原UDX店のホームページです。お店の基本情報やおすすめ料理の「*∴★秋葉原初!!★∴* ◇隅田川ブルーイング◇須田町

sudatyosyokudouudx.owst.jp


 

아키하바라에서 유명한 숨은 맛집들은 식당이 좁고 회전률은 안좋은데

줄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아서

도저히 기다렸다가 먹을 자신이 없었다.

배회하다가 찾은 곳이었다.

UDX라는 건물의 3층 식당가였는데 넓어서 좋앗고 아이랑 같이 가기에도 메뉴가 적합해서 좋았다.

 

 

밖에 진열된 음식 모형을 보면서 메뉴를 골랐다.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다.

주문은 개인 핸드폰으로 해야 했는데

밖에서 고른 메뉴랑 핸드폰으로 보는 메뉴랑 매치가 잘 안되서 힘들게 주문했다.

 

아기 식기도 가져다 주셨다.

 

 

성인 5명에 애기 1명이라 메뉴를 5개 주문했다.

 

 

함박스테이크가 맛있었다.

가격이 좀 비쌌지만 단체인원이 애기랑 같이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