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비행기에서 보이는 일본!

저 멀리 후지산이 보이는 듯 했다.

 

 

나리타 공항에 도착해서 입국심사를 받는데

아기와 함께라고 별도의 빠른 심사줄로 안내받았다.

아기와 함께인 덕분에 빠른 줄에서 빠르게 입국심사를 통과할 수 있었다.

 

남편한테 짐 찾는걸 맡기고

애기 기저귀를 갈아주러 수유실로 갔다.

정말 깔끔한 수유실이었다.

기저귀 갈이대도 있었는데

애기가 서서 기저귀 갈 수 있도록 되어있는 구역도 있었다.

 

우리 애기 혼자 신발 신는 동안에 사진 한장

 

짐을 찾고 우리 첫 목적지인 도쿄역으로 이동하기 위해

버스 티켓을 사러 나왔다.

도쿄까지 이동하는 방법은 다양한데 (나리타 익스프레스, 스카이 라이너, 버스 등)

우리는 버스를 선택했다.

이유는 가장 배차간격이 짧고, 저렴했기 때문!

(근데 카시트 설치가 안되서 집에 올때는 스카이 라이너를 이용했다.)

 

 

도쿄역으로 이동하는 버스 티켓은 1인 1300엔이었다.

우리 애기는 24개월 미만이었는데, 무료였다.

성인 2명의 버스 티켓만 구매했다.

 

 

바로 버스를 타러 이동했다.

 

 

버스가 정말 작은 느낌이었다.

좌석간 간격도 정말 좁았다.

왜 가격이 저렴한지 알 것 같았다.

나리타 공항부터 도쿄역까지 1시간 반 넘게 걸린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