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One Chun Cafe & Restaurant

 

 

위치: 48/1 ถนน เทพกษัตรี ตำบล ตลาดใหญ่ อำเภอ เมืองภูเก็ต Phuket 83000 태국

영업시간: 10:00 - 22:00

구글평점: 4.4

 


킴스 마사지에서 마사지를 받고

원춘 카페로 밥 먹으러 갔다.

 

 

점심시간에 딱 맞춰 갔더니

만석이었고

대기 손님도 많았다.

1시간 반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

다른데 이동할 힘도 없어서 기다리기로 했다.

 

 

가게 뒷편으로 대기 공간이 있었다.

에어컨이 안나와서 조금 더웠지만

앉아서 기다릴 수 있고 유모차를 놓을 수 있을만큼 넓어서 좋았다.

 

한 시간 반 기다려야 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금방 들어갔다.

40-50분 기다렸던 것 같다.

 

대기 공간에서 미리 메뉴판을 보면서 메뉴를 골랐어서

바로 주문했다.

 

유명한 애들이 따로 모여있어서 메뉴를 고르기 쉬웠었다.

삼겹살 튀김, 갈비찜, 게살스프, 파인에플 볶음밥, 그냥 밥 그리고 주스 두 잔을 주문했다.

 

 

갈비찜 같이 생긴건

푸켓 풀만 호텔 식당에도 있었는데

호텔 식당보다 여기서 먹었던게 훨씬 더 맛있었다.

고기가 부드럽고 소스도 입맛에 맞았다.

 

 

게살 스프는 냄새를 맡자마자 내 취향이 아님을 알았다.

도저히 숟가락이 안가는 냄새였다.

남편은 냄새보다는 맛있다고 했는데

그렇다고 맛있는 맛은 아니라고 했다.

 

 

삼겹살 튀김은 그냥 삼겹살 튀김이었다.

짭짭해서 맥주가 땡기는 맛이었다.

 

 

파인애플 볶음밥은 누구나 아는 그 맛이었다.

특별하지 않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밥이 모자를까봐 추가 주문했었는데

파인애플 볶음밥이 있다보니

밥이 많이 모자르지는 않았었다.

 

 

다 먹고 1,245 바트를 결제하고 나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