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푸켓 풀만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호텔에서 푸켓 올드타운까지

사설 택시를 예약해서 이동했다.

어른 4명에 16개월 아기 2명이 밴 한 대를 타고 이동했고

편도 700바트였다.

 

[해외여행/Thailand] - 태국 푸켓 여행:: 풀만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리조트에서 푸켓 올드타운까지 택시로 이동

 

태국 푸켓 여행:: 풀만 아카디아 나이톤 비치 리조트에서 푸켓 올드타운까지 택시로 이동

풀만 나이톤 비치 리조트에서 푸켓 올드타운으로 이동하기 위해 택시를 예약했다. 다른 블로그에서 찾은 업체인데 블로그에 공개된 카톡아이디로 연락하니 바로바로 답장을 주셨고 예약시간에

ttottoro.tistory.com


 

킴스 마사지

Kim's Massage & Spa 5 Phuket Old Town

 

 

위치: 131 Phangnga Rd, Taladyai, Mueang Phuket District, Phuket 83000 태국

영업시간: 10:30 - 22:00

구글평점: 4.4

 


 

마사지를 받기로 했고

킴스 마사지 가게 바로 앞에서 내렸다.

마사지는 따로 예약하지 않고 들어갔는데

대기 없이 바로 받을 수 있었다.

 

 

대기 공간이 굉장히 넓고 깔끔했다.

 

 

남편들은 애기를 보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게

발 마사지를 받기로 했고 아내들은 전신 오일 마사지를 받기로 했다.

 

발마사지는 1인당 300바트였고

오일 마사지는 1인당 600바트였다.

 

잠시 웰컴 티를 마시면서 대기했다.

 

 

티를 마시면서 대기하다가

안내를 받고 위층으로 올라갔다.

 

 

여기 정말 넓은 곳이었다...!

탈의하고 베드에 누워서 기다리는데

베개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서 기분이 좀 별로였다.

근데 후각은 둔해지고

시원함은 마사지 끝날때까지 계속되어서 너무 좋았다.

남편들도 프라이빗한 룸에서 애기들 데리고 발마사지를 받앗는데

생각보다 애기들이 가만히 잘 놀아서 시원하게 마사지 잘 받았다고 했다.

다행이었다.

 

마사지 다 받고 나왔더니 차를 또 주셨다.

 

 

베개에서 쫍 꿉꿉한 냄새가 났지만

친절하고 마사지도 시원해서 좋았었다.

 

발마사지 300바트 2명, 전신 마사지 600바트 2명해서

총 1800바트 결제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