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벚꽃이 활짝 펴서

벚꽃 구경하고 나서 4시에 롯데월드에 입장하기로 계획을 짰다.

 

4시 이후에 입장하면

이용권이 조금 저렴해진다.

 

https://adventure.lotteworld.com/kor/price/ticket/contentsid/282/index.do

 

티켓요금 |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롯데월드+민속박물관), 파크이용권(롯데월드) 롯데월드 티켓 요금 확인하세요!

adventure.lotteworld.com

사진 출처: 롯데월드 공식홈페이지

 

12개월 이상 26개월 미만은 파크 입장은 무료이지만 유아 놀이시설은 유료였다.

우리는 15000원을 지불하고 베이비 종합이용권을 구매했다.

 

 


 

4시에 딱 맞춰서 입장했다.

애기랑 같이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는 다음과 같았다:

 

매직아일랜드(야외)

*쁘띠빵빵(베이비 이용권 구매필요)

*환타지드림

*머킹의 회전목마

 

어드벤처(실내/1F)

*로티트레인(베이비 이용권 구매필요)

*회전목마

*로티의 키즈토리아(베이비 이용권 구매필요)

*3D 황야의 무법자2

*언더씨킹덤(베이비 이용권 구매필요)

*유레카(베이비 이용권 구매필요)

*스윙팡팡(베이비 이용권 구매필요)

*동화극장(베이비 이용권 구매필요)

 

어드벤처(실내/3F)

*월드모노레일

 

어드벤처(실내/4F)

*풍선비행

 


회전목마는 인기가 없는가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탔다.

 

 

파스퇴르 매장이 있어서 요플레를 사먹였다.

 

 

매직 아일랜드로 나가보았다.

 

 

쁘띠빵빵을 타러갔다.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잘 기다렸다.

 

 

수유실에서 이유식을 먹이고 실내로 들어갔다.

키즈토리아에 갔는데 너무너무 좋아했다.

애기들도 이뿌게 꾸며진걸 아는 것 같았다.

 

 

애기는 너무너무 좋아했지만

우리는 너무너무 힘들었다.

놀이기구들이 재미있게 놀아주게지 하고 돈내고 들어왔더만

키즈토리아에서 우리가 열심히 놀아줘야했다.

미끄럼틀에서 다치지 않게 잡아주느라 허리 펼 새가 없었다.

 

 

키즈토리아는 정각에 입장해서 50분까지 이용가능한데

딱 맞춰 입장해서 50분 꽉 차게 놀고나왔다.

우리 저녁은 1층 키디존에 위차한 아쿠아프라자에서 햄버거로 해결했다.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햄버거가 맛있었다.

 

 

우리 애기도 우유 한 잔 했다.

 

 

저녁 먹고 유레카를 타러갔다.

 

 

놀이기구 타는거보다 키즈카페 같이 생긴

키즈토리아나 언더씨킹덤 같은 곳을 훨씬 좋아하는 것 같았다.

언더씨킹덤에서도 한참 집중해서 놀았다.

애기가 좋아하는건 좋은데 우리가 너무 힘들었다...!^^

 

언더씨킹덤에서 그림그리기에 푹 빠진 아들램

 

8시에 하는 퍼레이드까지 보고 집에 가기로 했다.

이미 애기는 많이 피곤해 했는데

우리의 욕심이었다.

불꽃까지 터지니깐 놀래서 계속 울었다...ㅠㅠ

 

주차 정산 하니 추가로 3천원을 결제해야했다.

3천원 지불하고 나왔다.

 


15개월 됐을 때 한 번 더 갔다.

10시 반에 입장해서 8시 반까지 즐기다가 나왔다.

확실히 더 좋아하고 더 잘 놀았다!!!

 

 

월드모노레일 타면서 바깥구경을 정말 열심히 했다.

 

 

머킹의 회전목마는 별로 감흥이 없어 보였다.

 

 

환타지드림은 이뿌게 잘 꾸며져있어서 그런가

이거, 이거 하면서 손가락질 하면서 신기하게 구경했다.

 

 

황야의 무법자는 아기도 같이 탈 수 있다고 해서 탔는데

3D 안경을 쓰고 총쏘기 하는거라서

어른들이 총쏘는 동안 애기는 옆에서 얌전히 기다려야했다.

심지어 남편자리 총은 고장나있어서 별로였다..

 

스윙팡팡은 생각보다 격하게 움직였다.

애기도 좀 놀랜 것 같았다.

 

 

로티트레인도 탔는데

그냥 롯데월드 한바퀴 돌면서 기분전환하기 좋았다.

 

 

 

키즈토리아는 3시간은 논 것 같다.

정각에 입장해서 50분에 나와야 했는데

매번 나올때 마다

안나오려는 애를 끌고나와야 했다.

 

 

8시 반에 집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회전목마 앞에서 가족사진을 하나 찍었다.

 

땀이 많이 나서 옷 갈아입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