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17개월 아기와 판교 현대백화점에 다녀왔다.

 

판교 현대백화점에는 현대 어린이 책 미술관이 있는데 책을 주제로 한 어린이 미술관이다.

현대백화점 5층에 있다.

 


 

현대 어린이 책 미술관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백현동 541)

전화: 031-5170-3700

운영시간: 10:0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웹사이트: https://www.hmoka.org/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현대어린이책미술관

www.hmoka.org

 


전시 말고도 다양한 교육프로그램도 운영하는 것 같았다.

 

 

우리는 전시회를 보러 왔으므로

전시회 입장료를 구매했다.

만 3세 이하는 무료 입장이므로 성인 2명의 입장료만 구매했다.

입장료는 1인당 6천원이었고 입장료에는 야외에 있는 회전목마 타는 비용까지 포함되어 있었다.

 

입장이 회차별로 이루어 지는줄 알았는데

상관 없이 바로 입장 됐던 것 같다.

 

 

유모차는 물품보관소에 보관했어야 했는데

보관비용은 무료였다.

 

 

우리가 방문한 기간동안에는 존 클라센과 맥 바넷의 전시회가 있었다.

 

 

전시회를 즐기기에는 좀 어린 나이였지만

그래도 좋아했다.

 

모자쓰고 있다고 가리키는 중

 

자석붙이기 중
낙서하는 중

 

위 층으로 올라가니 도선관도 있고 아래에서 봤던 전시회가 더 입체적인 조형물과 함께 꾸며져 있었다.

 

여기 앉아서 책읽어줘

 

 

책을 입체적으로, 직접 경험하면서 접할 수 있어서

어른인 나도 정말 재미있었다.

전시회때 봤던 책들은 바로 구매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나중에 더 커서 오면 더 잘 즐길 수 있을 것 같았다.

 

 

입장권 구매해서 받은 회전목마 탑승권을 사용하러 야외로 나왔다.

회전목마도 5층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전시회보고 나와서 바로 이용하기 좋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