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주렁주렁 하남점

 

 

위치: 경기 하남시 하남유니온로 120

(신장동 612)

전화: 1644-2153

영업시간:

*주말 10:30 - 20:00

*평일 12:00 - 18:00

 

웹사이트: http://www.zoolungzoolung.com/

 

주렁주렁 공식홈페이지

실내동물원, 동물교감, 체험학습, 단체, 영등포 타임스퀘어, 하남, 일산, 경주 주렁주렁 안내.

zoolungzoolung.com


동물 좋아하는 14개월 울 아들래미랑 다녀왔다.

미리 네이버로 예약을 하고 갔다.

 

 

18개월 어린이는 무료였다.

순번표를 뽑고 기다렸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것 같았는데

시간표 사진은 찍었지만 보지는 않았다.

 

 

한쪽에는 물품 보관함도 있었다.

 

 

간식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어서

5종 패키지를 구매했다.

 

 

주말에는 이용시간이 3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다.

무료주차는 주말 평일 동일하게 4시간으로 넉넉한 편이다.

 

 

유모차 반입금지여서 입구쪽에 유모차를 주차해놓고 들어갔다.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기는 동물은

미어캣과 잉어들이었다.

 

 

우리 아들래미는 여기서 미어캣이랑 잉어를 한참 구경했다.

 

 

 

사이 좋은 앵무새 커플을 지나 라쿤을 만나러 갔다.

 

 

라쿤에게 먹이를 줬다.

 

 

중간 중간 손 닦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았다.

 

 

기니피그랑 새에게 먹이를 줬다.

 

 

새가 정말 귀여웠다.

 

 

이구아나도 보고 큰부리새도 봤다.

 

 

토끼가 너무 귀여웠는지

끼양 하고 이상한 소리를 내면서 엄청 좋아했다.

먹이도 직접 주려고 다가갔다.

귀여운걸 아는게 신기했다.

 

 

귀여운걸 실컷보고 울 애기는 한껏 기분이 좋아졌다.

 

 

동물을 다 보고 나오니

미끄럼틀이 있었다.

키 별로 이용할 수 있는 미끄럼틀이 구분되어 있어서 좋았다.

 

 

미끄럼틀도 여러번을 탔다.

 

 

정글짐 같이 생긴 곳도 있었다.

애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

우리애기는 즐기기에 너무 어렸다.

좀 더 크면 좋아하게찌!

 

 

음식도 팔고 있었는데 

종류가 많지는 않아보였다.

피자와 돈까스, 오믈렛? 정도 팔고 있었던 것 같다.

 

 

동물들도 그렇고 시설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었다.

동물들이 많이 모여있는 실내인데도 냄새가 안났다.

인테리어도 정글 분위기 나게 꾸며져 있어서 더 즐겁게 구경했던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