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미사경정공원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동 15

전화: 031-790-8883

이용시간:

*도보/자전거 출입: 05:00 - 20:00

*자동차 출입: 06:00 - 20:00

홈페이지: http://www.krace.or.kr/contents/company/mapMisariPage.do

 

미사경정공원 | 총괄본부소개 | 경주사업총괄본부

•하남시민+할인차량(국가유공자, 장애인, 경차, 저공해, 다둥이(2자녀이상, 막내가 만13세 이하), 만65세 이상) 차량 • 하남시 어린이집, 유치원, 요양병원(병원), 장애인단체(교통약자 이동지원

www.krace.or.kr

주차료:


4월 1일,

미세먼지가 심한날이었는데

그래도 벚꽃을 봐야하지 않을까 싶어서 미사 경정공원으로 샌드위치를 사들고 갔다.

 

미사 근린공원쪽

벚꽃나무 아래에 자리를 잡았는데

차가 지나다닐때 마다 흙먼지가 폴폴 날렸다..

 

 

이미 돗자리를 다 펴기도 했고

이제 막 돌 지난 애기 둘 데리고 다른 자리로 이동하기 벅차서

후딱 샌드위치만 먹고 이동하기로 했다.

 

 

미세 먼지 없는 곳에서 살고 싶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울 애기들은

잔디밭에서 자유롭게 걸어다녔다.

넘어져도 다칠 위험이 적어서 좋았다.

 

 

덕풍천 쪽으로 나갔다.

 

 

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었다.

진작 덕풍천 쪽 주변에 자리를 잡을 껄 하고 후회했다.

괜히 흙먼지 뒤집어 쓰면서 샌드위치 먹었다 싶었다.

 

 

벚꽃을 더 즐기고 싶었으나

미세먼지가 심하므로 1시간 정도 즐기고 집에 가려고 했다.

그런데 조정경기장을 빠져나가는 길이 주차장마냥 차가 서있었다.

벚꽃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주차요금이 유료화 되면서 혼선이 있는 모양이었다.

 

우리도 빠져나가는 차량들 뒤로 합류했는데

3시간동안 그 좁은 공원을 빠져나가지 못하고 갇혀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