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과 오랜만에 이태원에 놀러갔다.

점심을 먹기위해 아무 두리번 거리던 중 일본 라멘 간판이 눈에 들어와서 바로 들어갔다.



지도 크게 보기
2018.10.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유타로 메뉴





남편은 시로, 나는 쿠로를 주문했고 교자도 한 접시 먹었다.

요청하면 밥과 마늘도 준다.




우리는 마늘만 넣어달라고 요청했다.


직원 분들이 정말정말정말 친절하다.

설명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말투도 정말 친절하셨다.

훌륭한 서비스를 받아서 기분이 더 좋았고 음식도 맛있어서 기분이 더더 좋았다.


남편이 주문한 시로 라멘은 담백했고

내가 주문한 쿠로 라멘은 살짝 매콤했다.

만두는 겉은 바삭한데 속은 부드러워서 내취향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