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일요일,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신포시장 청년몰, 눈꽃마을을 다녀왔다.

저녁 6시쯤 갔다.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1시간에 2,000원 정도다.


지도 크게 보기
2018.9.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눈꽃마을이여서 그런지 눈 장식이 가득했다.



신포 청년몰 눈꽃마을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라고 하는데 마감시간은 개별 점포마다 다를 수 있다고 한다.



방송이 나가고 한 달 정도 지난 것같은데 아직도 인기가 식지 않은 것 같았다. 텐동집과 스테이크 집은 재료 소진이었다.

만스김밥과 돈돈 집을 갔다.

만스 김밥에서는 만땡김밥과 만스김밥을 주문했다.




돈돈집에서는 돈돈튀김 두 개와 콜라하나를 샀다.

돈돈튀김은 조리시간이 6분 소요된다.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밴치 들이 있는데 이미 사람들이 다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서 어반그레인이라는 맥주집으로 갔다.

골목식당을 촬영한 장소라고 입구에 표지판이 있었다.



내부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다.

다른 사람들도 푸드트럭 음식을 들고와서 맥주 한 잔 시켜서 같이 먹고 있었다.



돈돈튀김은 야채가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담백했다.



만스김밥은 스팸이 들어가있는 맛없을 수 없는 조합이었다.



만땡김밥은 매웠다. 만스김밥이랑 번갈아 먹어서 먹을만 했다.

돈돈집에서 콜라안사왔으면 큰일 날 뻔 했다.



텐동이랑 스테이크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쉬웠다.

티비에 나오는 사람들을 보니 왠지 연예인을 보는 기분이었다.


그리고 확실히 방송의 효과가 큰 것 같았다.

방송에 나온 집들만 장사가 잘 되는 느낌이었다.


지도 크게 보기
2018.9.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