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김포에 있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다.

구경하다가 배가 고파서 바로 눈에 보이는 집 '키무카츠'에 들어갔다.



메뉴가 다양했는데, 우리는 돈카츠 중에 골랐다.

그리고 추가메뉴에 있는 계란밥과 오차츠케를 주문했다.









밥은 한 그릇에 줬는데 부족하면 더 주겠다고 말씀해 주셨다.

부족하지는 않았다.

오차츠케는 차를 밥에 부어서 고명을 넣고 먹는데 국밥같았다. 

돈카츠는 갈릭과 치즈로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치즈가 좀 더 맛있었다.



계란 밥도 맛있었다. 오차츠케도 그렇고 계란밥도 고작 계란 1개에 고명, 간장이 추가되는 것인데 2,500원이면 조금 비싼 것 같다는 생각도 있지만 맛은 있었다.



치즈 돈카츠는 일반 노란 치즈 같은데 맛있었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은 주차비가 무료여서 좋았다.


지도 크게 보기
2018.9.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