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휴카드

 

우리체크카드 카드의 정석 UniMile CHECK 카드와 신한카드  The Classic Y 카드를 이용해서 무료로 마티나 라운지를 이용했다.

 

사진출처: 카드사 홈페이지
사진출처: 카드사 홈페이지


 

마티나 라운지 위치

 

제 1 여객터미널 4층 면세지역 43 게이트 부근에 위치해 있다.

 

사진출처: 인천공항 홈페이지
사진출처: 인천공항 홈페이지


이용후기

 

오전 8시에 갔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줄서서 기다렸다가 입장했다.

 

 

마티나 라운지 이용 가능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고

오후 9시반에 입장 마감이었다.

 

제휴카드가 없는 경우 성인 39달러,

어린이(36개월 이상-만10세 미만) 17달러를 지불해야 한다.

 

내부가 좁은데 사람이 많아서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좁지만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는 맛있는 음식들이 알차게 준비되어 있었다.

 

 

특히 빵이 맛있어서

빵을 잔뜩 먹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