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작년에 결혼 3주년 기념 겸 발리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했었다.

그런데 코로나19가 터지고..

잠잠해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여행날짜 (4월 말 - 5월 초)는 다가오는데ㅠㅠ

인도네시아 입국을 위해서는 비자까지 필요한 상황이 되었다.

 

우선 비행기 먼저 취소하기 위해 웹투어에 연락했다.

웹투어에 문의를 남기자마자 바로 답변이 왔다.

 

영문 건강 진단서 제출 의무로 다행이 1인당 1만원씩 수수료 만 물고 환불이 가능했다.

 

호텔 취소가 문제였는데 아고다에서 무료 취소 불가로 예약한 건들이 좀 있었기 때문이었다.

혹시 몰라서 호텔에 메시지를 보내봤다.

 

역시나 정말 빠르게 답변이 왔다.

 

 

환불을 해준단다ㅠㅠㅠㅠ

정말 정말 감사했다ㅠㅠㅠㅠ

바로 아고다 고객센터에 전화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784-4366 / 02-6022-2443

상담시간: (평일) 08:30 - 21:30

(주말) 09:00 - 17:30

 


 

 

 

 

전화 할 때 준비물은 예약번호와 결제했던 신용카드다.

결제했던 신용카드의 뒷자리 4자리를 입력해야 상담원과 연결된다.

오랜 기다림 끝에 연결이 되었다.

환불 이야기를 했더니 잠시 호텔에 확인을 한다며 대기 해달라고 했다.

2-3분 정도 대기한 듯 하다.

호텔의 확인이 끝났는지 환불해 준다고 했다.

 

환불 불가로 예약했었는데 환불 받게 되어 정말정말 다행인 순간이었는데, 생각해보니 작년에 호텔과 비행기를 결제했던 카드를 해지 했었다. 단순히 해지가 아니고 카드사를 탈회 했었다.

환불에 차질이 생길까봐 식겁해서 바로 카드사에 전화했다.

 

카드사에서 친절하게 응대해 줬는데 탈회 했더라도 옛날에 연결했던 통장으로 환불처리가 될 거라고 말씀해주셨다.

혹시라도 환불 처리가 안되면 다시 연락 달라고 하셨다.

 

여행 못가게 된것이 정말 정말 아쉽지만 그래도 적은 수수료로 취소/환불이 가능해서 다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