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8월에 예약한 런던-파리 여행이 취소되었다..

항공권이 취소되기를 기다렸고, 결국 비행 스케줄이 취소되었다고 연락이 왔다.

 

 

돈이 없는지 바우처로 준다고 했다..

3년 내에 사용할 수 있고 15%로 할인해 준다고 한다.

 

바우처는 직접 방문해서 받거나 전자 바우처로 신청 할 수 있다.

 

 

전자바우처 받기

https://www.aeroflot.ru/feedback/questions/ticket/virtual_vouchers

 

Feedback | Aeroflot

Ticket. Issuing an Electronic Voucher to Pay for Future Flights

www.aeroflot.ru

 

올해 안에만 신청하면 된다고 한다.

나는 원래 비행날짜에서 한달 정도 지난 후에 바우처 신청을 진행했다.

노란풍선을 통해 예약했어서 노랑풍선을 통해 Ticket Number를 받았다.

(노랑풍선 정말 답변 빠르다. 이번에 정말 만족해서 다음에도 노랑풍선 많이 애용할 듯 싶다.)

 

 

정보 입력하고 Send 누르면 끝이다.

정말 간단하다.

 

이 내용은 메일로도 한 번 더 온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