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포도 이야기/육아] -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우리 아가는 3.65 kg, 50cm로 2월 말에 태어났다. 조리원 퇴소 할 때 몸무게는 4.06kg 이었다. 조리원 퇴소하고 며칠은 배냇저고리와 배냇수트를 주로 입혔었다. 배냇저고리보다 배냇수트가 더 편했다

ttottoro.tistory.com

 

[포도 이야기/육아] - 1-2개월 6-7kg 아기 봄, 여름 옷 입히기:: H&M, 압소바, 에뜨와 + 채니봉봉 머리띠

 

1-2개월 6-7kg 아기 봄, 여름 옷 입히기:: H&M, 압소바, 에뜨와 + 채니봉봉 머리띠

H&M은 정말 애용하게 되는 브랜드다. 4월인데 낮에는 더워서 반소매 바디수트를 입혔다. 6-9M 사이즈인데도 큰 느낌이 많이 없다. 아들이어도 잘 어울린다 핑크! 엄마의 착각인거니..?ㅋㅋㅋ 핑꾸

ttottoro.tistory.com

 

[포도 이야기/육아] - 3-4개월 7-8kg 아들래미 여름 옷 입히기:: 마르마르, H&M, 에뜨와

 

3-4개월 7-8kg 아들래미 여름 옷 입히기:: 마르마르, H&M, 에뜨와

[포도 이야기/육아] -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우리 아가는 3.65 kg, 50cm로 2월 말에 태어났다. 조리

ttottoro.tistory.com

 

 


 

미니로디니 바디수트 90사이즈인데

너무 잘 맞아서 놀랬다..

내년에는 못입히려나 싶었다..ㅠㅠ

 

 

애기 낳기 전에 마르마르에서 구매한

lullaby 2 bunny cloud 옷인데

사이즈는 60-70cm이다.

신생아때는 너무 커서 못입히다가

이제 가을이 와서 좀 선선한가 싶어서

(빨리 입히고 싶어서)

꺼냈다.

본격적으로 입히기 전에

작아질 것 같다....

 

 

200일 촬영을 위해 구매한

디즈니 정품 푸 옷이다.

3-6m 사이즈 인데

우리 애기는 좀 커서 안맞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이 잘 입혀서 200일 촬영을 했다.

 

 

에뜨와에서 구매한 노아후드 12M 사이즈다.

양떼목장 가려고 입혔다.

인형이 달려있어서 매우 귀엽다!

(뭔들 안귀여울까..ㅎㅎ)

 

 

밍크뮤 90사이즈 바디수트인데

모자에 타이즈까지 세트였다.

단풍이 다 물들기도 전에

날이 추워져서 꺼내입혔다.

이렇게 입히고 남이섬 갔는데

딱 날씨에 맞게 잘 입힌 것 같았다.

추워하지도 않았고 더워하지도 않았다!

 

 

선물받은 옷인데

모자까지 세트라서 너무 귀엽다.

안에 티셔츠는 H&M에서 내가 따로 구매한건데

여기저기 같이 매치해서 입기 무난해서

유용하게 입혔다.

 

 

 

물려받은 분홍이 내복인데

채니봉봉 머리띠와 매치해보았다.

울 아들래미 핑꾸 너무 잘 어울린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