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퀄센세이션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11번길 7
(풍산동 552)
전화: 031-796-2976
영업시간: 10:30 - 21:00



식당이나 카페에 가기전에
노키즈존인지 물어보고
유모차를 내부에 끌고 들어가도 되냐고 물어보게 되는데
여기는 깜박하고 그냥 무작정 찾아갔던 곳이다.
가게 안에 유모차를 놓을 공간이 있어서
무작정 밀고들어갔던..
블로그 쓰면서 생각해보니
유모차 끌고 들어가도 되는지 여쭤보지도 않았었네....


밖에서 봐도 분위기가 좋아서
꼭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애낳고 갈 줄은 몰랐다.


여름이라 야외에 못앉았지만
봄, 가을에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면 좋을 것 같은 곳이다.


포토존도 있었다.


샥슈카(빵 추가함)와, 새우명란오일 파스타,
트러플 버섯 리조또를 주문했다.


우리가 접시를 나르고
다먹고 치워야 하는 것 치고
음식 가격이 좀 너무 많이많이 비쌌다.


음식은 다 맛있었다.
다 맛있었는데
내가 트러플 향을 좋아하기도 해서 그런지
특히 리조또가 맛있었다.


너무너무 비쌌지만
맛있어서 또 갔다.

오픈샌드위치와 통베이컨 투움바를 새롭게 먹어봤는데
통베이컨 투움바가 정말 내취향이었다.


이 때는 서빙도 해주시고
직접 치워주시기도 하셨다.
여건이 되시면 직접 서빙해주시고 치워주시는건가 싶기도 한데
잘 모르겠다.

너무 비싸긴 한데 맛있고
애기랑도 같이 들어갈 수 있어서
또 갈 듯 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