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블랙캡피자 미사점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11번길 53 1층

(경기 하남시 풍산동 546-1 1층)

전화: 0507-1380-9291영업시간: 11:00 - 01:30

 


 

갑자기 피자가 먹고싶어서

평소 지나가다 본 가게로 들어갔다.

 

 

테이크 아웃하면 할인이었는데

우리는 매장에서 먹고 가기로 했다.

 

 

평일 낮이라 그런가?

손님도 없고 직원도 없었다.

그래도 내부가 불도 켜져있고

히터가 빵빵하게 틀어져있어서 따뜻하고

주문하는 기계가 있어서

주문해보기로 했다.

 

S사이즈는 1인분용이라는데 가격이;;;

 

기계에서 하와이안 피자로 주문했다.

 

 

주문을 하니 직원이 나왔다.

음료 500ml 주문하면 되는거 맞냐고?

500ml로 주문하면 매장에 있는

음료수 기계 이용할 수 있는거냐고 여쭤봤더니

취소하고 홀음료로 재결제 해야 한다고 하셨다.

 

그래서 다시 결제

 

마음에 드는 자리를 찾아 앉았다.

 

 

벽 한쪽에 원산지 표와 박스 사이즈 안내판이 붙어있었다.

 

 

홀음료컵 두개를 받았다.

 

 

콜라를 담았다.

 

 

주문한 피자가 금방 나왔다.

 

 

기본적으로 디핑소스, 피클, 핫소스, 파마산 치즈소스 등등이 제공됐다.

 

추가로 구매한 소스나 피클은 없는 상태

 

피자는 기본 도우로 선택했는데

사실 맛있지는 않았다.

파인애플 피자 정말 좋아하는데

여기는 요구르트 맛이 강했다.

도우도 맛이없었다.

 

 

다음에는 그냥 도미노 시켜먹기로 결심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