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피랑 벽화마을

 

 

위치: 경남 통영시 동피랑1길 6-18

(경남 통영시 태평동 118-1)

 


 

통영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코스 중 하나인 동피랑 벽화마을을 갔다.

 

거제-통영 여행이었는데

시간상 통영은 반나절 밖에 둘러볼 수 있는 시간이 없어서

통영의 많은 관광지 중 동피랑 마을을 선택했다.

 

주차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고민이 많았는데

일단 차를 끌고 마을까지 들어갔다.

다행이 벽화마을에 주차 공간이 있어서 어려움 없이 주차할 수 있었다.

 

 

알록 달록 벽화덕분에

아기자기한 느낌 물씬이었다.

 

 

마을에 지도가 있고

주요 작품 장소에 대한 안내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둘러볼 수 있었다.

 

 

다만 우리가 부산의 흰여울 마을을 다녀왔던 직후라

감흥이 조금 덜 했다.

 

 

그래도 알록 달록 벽화보면서

가볍게 산책하면서

남편과 태교하기 딱 좋은 관광코스였다.

 

 

동포루까지 올라갔다 왔다.

 

 

벽화마을 안에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많았는데

미리 찾아봤었던 포지티브즈로 갔다.

 


 

포지티브즈통영

 

 

위치: 경남 통영시 중앙시장4길 6-33

(경남 통영시 동호동 136)

전화: 0507-1406-3715

영업시간: 11:00 - 19:00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ositives_tongyeong

 


 

입구부터 동화속으로 들어가는 기분이었다.

 

 

정원이 넓은 카페였다.

 

 

우선 주문을 하러 안으로 들어갔다.

 

 

디저트들이 있어서 좋았다.

 

 

커피와 청포도 주스를 주문했다.

 

 

야외에서 먹으려고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았다.

 

주문한 메뉴 나오길 기다리면서 냥이 구경

 

조용한 숲속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겼으나

대신 모기에 엄청 뜯겼다..

그것두 줄무늬 모기..

쫒는다고 쫒았는데

집에와서 보니 발목쪽이 잔뜩 뜯겨있었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