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삼진어묵

 

 

위치: 부산 영도구 태종로99번길 36

(부산 영도구 봉래동2가 39-1)

전화: 051-412-5468

영업시간: 09:00 - 28:00

 


 

부산 사시는 분께 추천받아서 찾아간 곳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어묵 제조 가공소라고 한다.

 

 

Market & Museum이라고 되어있었다.

Since 1953인가보다.

 

 

잔뜩 고르려고 생각하고 갔는데

우리가 너무 마감시간 다 되서 간건지

이미 대부분의 바로 먹을 수 있는 어묵 식품들은 다 팔리고 없었다.

 

 

냉장 식품들은 택배로도 보낼 수 있는 것 같았다.

 

 

어묵 만드는 기계 같은게 있었는데 신기했다.

하지만 먹는거에 더 관심이 많았던 우리는 슬쩍 보고 다시 어묵 구경을 했다.

 

 

고추가 들어간 어묵만 남아있어서

아쉽지만 남아있는 고추들어간 어묵만 구매했다.

 

 

바로 옆 건물에 앉아서 어묵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거기로 갔다.

 

 

삼진어묵 고객쉼터였는데

전자레인지가 딸랑 있었다.

뭔가 어묵을 데울 수 있는 그릇이나 그런게 있을 줄 알았는데

우리가 너무 늦게가서 치운건지 뭔지 모르겠다.

어묵이 담긴 봉지째로 돌려서 따뜻하게 데워서 먹었다.

 

 

고추가 들어간 어묵 종류별로 3개를 샀는데

(사진 왜 안찍어찌..?)

세개다 별로 안매워서 살짝 실망했다.

어른용으로 매운 고추 맛이 났으면 딱 좋았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