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성포끝집

 

 

위치: 경남 거제시 사등면 성포로3길 56

(성포리 324 2층)

전화: 055-634-0003

영업시간: 11:00 - 21:00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sungpo_last_kitchen

 


 

전복이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다.

 

 

생각보다 술집 분위기였다.

(조명 때문에 그런가?)

 

 

전망이 좋은 곳으로 자리를 잡았다.

 

 

전복 죽 정식 2인으로 주문했다.

 

 

밑반찬을 세팅해주셨다.

내가 좋아하는 간장새우도 있었는데

왜 메추리알이랑 같이 조리를 하신건지..

새우와 메추리알 서로의 비린맛이 정말 안어울렸다.

 

 

전복 버터구이도 나왔다.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고 소스랑도 잘 어울렸다.

버터 전복구이 4개가 나왔고

나머지 하나는 빈껍데기위에 마늘이 올라가 있었다.

 

 

죽도 가져다 주셨다.

 

 

버터전복구이에 빈껍데기만 나왔던 전복하나가

전복죽에 들어가 있는 모양이었다.

"1개"가...

 

 

가격이 가격인만큼

푸짐하게 전복이 들은 전복죽을 기대했는데

갠적으로 전복이 너무 적게들었다고 생각했다.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가격대비 전복도 작고, 적게 준다고 생각했다.

 

 

마지막에는 후식이 나오는데

일단 한개만 가져다 주시고

더 먹고 싶으면 한개 더 주겠다고 하셨다.

우리는 그냥 한개만 먹고 나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