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롯데호텔 부산

 

 

위치: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503-15)

전화: 051-810-1000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백화점이랑 같이 붙어있어서 주차가 정말 복잡했다.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대기가 정말정말 정말 많았다.대기표 76번을 받고대기 공간에서 우리 순서까지 기다렸다.

기다리다가 지쳐 쓰러질 때 쯤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다.(오전 9시 반 스카이캡슐을 타느라 유독 피곤한 날이기도 했다.)

호텔스 닷컴으로 예약했는데저절로 내 롯데호텔 아이디로 실적 적립이 되었다.이런 연동 시스템 너무 좋다.

 

 

그리고 잘 못들었는데 회원이라서?룸에 뭘 준비해놯다고 얼핏들었다.

 

 

키를 받고 드디어 룸으로 올라갔다.

 

 

방역을 해놯다고 한다.

 

 

테이블 위에 과자가 올려져 있었다.

회원이라? 준비해놨다는게 이 과자 같았다.

 

 

방이 아주 넓고 쾌적해서 맘에 들었다.

 

싱글침대 두개.. 잘 안보고 예약했다 또..ㅠㅠ

 

침구 교체를 원하는 경우,

침대위에 카드를 올려두라는 안내 메시지가 있었다.

 

 

미니바에는 뭐가 별로 없었다.

 

 

일회용 슬리퍼로 갈아신었다.

 

 

오랜만에 욕조에서 몸 녹였다.

골프치고나서 몸이 찌뿌둥 했는데

몸 풀어주기 딱이었다.

 

 

커튼을 열어놓으니 도시 풍경이 그림같았다.

야경도 맘에 들었다.

 

 

낮잠 자고 쿠키 먹고 오후 일정을 시작했다.

쿠키가 너무너무 맛있었다.

커피 없이도 술술 뱃속으로 들어가는 맛이었다.

 

 

저녁에는 땅땅치킨을 주문해서 먹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